얼렁뚱땅 일기

심리테스트) 나의 아우라 찾기 / 아우라테스트

얼렁뚱땅또롱 2021. 6. 9. 1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롱이에유😆

요즘 심리테스트에 빠져있어서 이것저것 많이 해보는데 아우라테스트라고 요즘 많이 하더라구요😄
링크 걸어둘께요~
https://poomang.com/restylane

나의 아우라 찾기

나를 빛내줄 나만의 색깔은?

poomang.com

심리테스트 첫 화면부터 아우라 테스트 답게
컬러때문인지 아우라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ㅎㅎㅎ

저는 아날로그 베이지가 나왔어요
제가 핑크색을 좋아해서 내심 핑크색이 나오길 기대했는데ㅋㅋㅋㅋ

흠..꼼꼼한 건 틀린 것 같네요..ㅎㅎㅎㅎ
전 꼼꼼하지 않거든요ㅋㅋㅋㅋ

혼자 생각은 오래 하지만 일기나 메모장도..흠..

주로 조용한 편은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왜 저랑 안맞는 것 같죠???ㅋㅋㅋㅋ
다들 잘 맞다고 하던데 이상하네

상대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니까 저걸로 그냥 맞다고 치겠습니다🤣🤣🤣

다른 결과들은 어떤 게 있는지 궁금해서 가져와봤어요

컬러마다 살짝 결과가 들어있네용ㅎㅎㅎ

결과랑은 상관없이 요 색 너무 이쁘다~~~~

저한텐 잘 안맞았지만 다른 분들은 잘 맞으면 좋겠네요~

더 잘맞는 심리테스트를 찾아봐야겠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