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일기

가평 명지계곡 빛나리 유원지 / 저렴한 평상 방갈로 대여 / 서울 근교 물놀이

얼렁뚱땅또롱 2021. 8. 25. 16:00
반응형

가평 명지계곡에 다녀왔는데
근처에 방갈로를 대여해주는 곳이 있더라구요??

빛나리유원지라는 곳인데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진짜 없더라구요~ㅎㅎㅎ

평상이 엄청 넓어서 코로나 좀 괜찮아지면
여럿이서 와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돗자리 큰거 깔았더니 사이즈가 딱이었어요ㅎㅎㅎ

바~로 앞에 계곡이 있어서 물놀이하기도 편했어요ㅎㅎ

평상 바로 옆에 계단으로 내려가면 되더라구요ㅎㅎ
매점이랑 화장실 샤워실이 다 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
(노는 거에 정신이 팔려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물놀이 하고나면 라면 꼭 먹어줘야죠~???ㅋㅋㅋㅋㅋ

요 구이바다는
친구 중에 프로캠핑러가 있어서 친구가 가져왔어요ㅎㅎ

라면을 끓이면서 고기 먹을 준비도 했답니다ㅎㅎ

그 유명한 순두부 열라면이에요!!ㅋㅋㅋㅋㅋㅋ

맛있어보이쥬~???

마지막에 후추 한꼬집도 넣어줬어요ㅋㅋㅋㅋㅋ

순두부는 아래 깔려있어서 잘 안보이네요ㅎㅎㅎ
역시 물놀이 후 라면은 최고에요👍👍👍👍

삼겹살~!!!

음식들은 친구가 새벽배송으로 미리 주문해서 와서
따로 장 볼 필요가 없었어요ㅋㅋㅋㅋ

우리나라 새벽배송 진짜 최고인 것 같아요ㅎㅎ

소세지랑 삼겹살 같이 구워서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물놀이 하러 가서 돼지파티 하고왔어요ㅋㅋㅋㅋㅋ
프로캠핑러와 함께 한 당일치기 물놀이 정말 좋았답니다ㅎㅎ

평상대여는 하루에 5만원이구요ㅎㅎ
하루 숙박하게 되면 10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당일치기로 이렇게 평상 대여해서 물놀이 하는 것도 좋더라구요ㅎㅎ

여름이 아니더라도 가을까지는 이렇게 놀러와서 평상 빌려서 고기 구워먹고 맛있는 거 먹으면서 놀아도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ㅋ

요번 기회에 빛나리 유원지 알게 되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ㅎㅎ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