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일기

서점 / 합정 데이트 / 주말데이트

얼렁뚱땅또롱 2021. 5. 29. 18:53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롱입니다

짝꿍이가 사고 싶다는 책이 있어서 서점에 가기로했어요😄


합정역 6번출구에 있는 알라딘에 갔어요!

저는 책을 팔아본 적은 없는데 많이들 파나봐요
언젠가는 집에 있는 책들을 정리해야겠어요ㅎㅎ


입구부터 책들이 진열되어 있구
십자수를 홍보하고있나봐요ㅋㅋ
요즘같은 때에 집에서 십자수 하면 시간 잘가고 좋은가??


요렇게 방금 팔고간 책들도 진열 되어있네용


저는 에세이류를 좋아하는 편인데


책을 꾸준히 읽질 못해요😭😭


짝꿍이는 마케팅에 관련된 책을 찾고있는데
알라딘에는 없어서 근처 교보문고로 가기로했어유🤣
(첨부터 교보로 가지..)


교보문고!!
저는 서점 중엔 교보문고가 젤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ㅋ
(주관적이에요😁)


딱 들어가자마자
만화책들이 있더라구요!!
(만화 좋아!!!😍)


요즘 저의 최애 웹툰인 재혼황후도 있어요!!ㅎㅎㅎ
재혼황후 너무 재밌어요
나비에 얼굴도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


이쪽에도 제가 좋아하는 웹툰들이 있어요ㅋㅋㅋ
(눈 돌아간다🤪)
여담이지만, 유미의세포들 드라마화 한대서 기대중이에요ㅎㅎㅎ


교보문고에 애견샵이라니!!
강아지 옷 너무 귀엽죠ㅜㅠ


우리 집 애기도 사주고싶다😂


장난감도 있고, 간식이랑 사료 등등 많더라구요~


자, 다시 열심히 책을 찾아보자


짝꿍이가 즐겨보는 유튜버가 쓴 책이래요ㅎㅎ
자는동안에도 돈을 번다니!!
부럽다..😢
나두 돈 많이 벌래!!

짝꿍이가 저 먼저 읽어보라 했는데 싫다했어요...ㅎㅎㅎㅎ
책...친해지기 왜 이렇게 어렵니..ㅋㅋㅋ


전 서점에 오면 이런 팬시용품들이 더 눈에 들어와요ㅋㅋ
내가 좋아하는 핫트랙스~


날이 더워지니까 손풍기가 필수죠??ㅋㅋㅋ


DIY 장난감이 엄청 많더라구요??


코시국이라 그런가..ㅠㅠ
(빨리 끝나 코로나!!😡😡)


소니엔젤ㅠㅠ어렸을 때 진짜 자주 샀었는데..


시리즈 정말 많이 나왔네유
나중에 다시 모을 수 있을런지ㅠㅠ


피규어도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귀여워어😍🤩


짝꿍이는 포켓몬을 엄청 좋아해요ㅋㅋㅋ
계속 들었다 놨다 하더니 가격보고 내려놓더라구요ㅋㅋㅋ



디퓨저도 내 스탈이야ㅠㅠㅠ
디즈니라니!!!!


구석구석 구경하고 나왔습니당ㅋㅋ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구경하니까 사고싶은 게 너무 많은 거 있죠
짝꿍이가 책 읽고 돈 많이 벌면 좋겠다~~~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