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리뷰

내돈내산) 잠실새내 래쉬톡 속눈썹펌 솔직후기

얼렁뚱땅또롱 2021. 6. 5. 21:09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롱입니다


오늘은 제가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라 가서 사진을 많이 찍을거니까 속눈썹 펌을 하려고 했어요!!ㅋㅋㅋㅋ
(속눈썹이 진짜 큰 비중을 차지하더라구요😆)

제가 원래 다니던 속눈썹펌 샵이 제가 하고싶은 시간엔
예약이 다 차서🤣🤣🤣
속눈썹펌을 포기했다가 마침 일 하는 곳이 잠실새내여서 근처 속눈썹샵을 알아봤어요

래쉬톡이라고 블로그 후기들이 많길래 바로!! 예약을 하고 다녀왔답니당😃

퇴근시간이 5시여서 퇴근 후 5시30분에 예약이 가능했어요~

잠실새내 2번출구 쪽에 있는데 상가 건물 지하1층에 있더라구요~
처음엔 지상1층에 있는 줄 알고 지상1층으로 갔었는데
거긴 문이 닫혀있고 시술은 지하1층에서 한다고 적혀있더라구요!!😃

샵에 들어오자마자 요렇게 사물함에 개인 짐 보관을 하고
목욕탕 열쇠같이 생긴 걸로 잠그고 손목에 걸고 있었어요ㅎㅎㅎㅎ

제가 퇴근하자마자 바로 가서 5시10분쯤 도착했는데
일찍 가도 5시30분 예약시간에 시술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기다리면서 테이블에 있는 가격표를 봤어요

저는 그냥 베이직펌을 할건데 다른분들 보니까 연장도 많이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연장하면 예쁘긴 한데ㅠㅠ주의할 점이 너무 많아서 귀찮아요...ㅎㅎㅎ)

블랙틴팅은 속눈썹에 뭐 영양을 넣어주는 것 같아보여요??
베드들도 찍고 싶었는데 다 꽉 차있어서
찍어도 되냐고 물어보기가 민망했어요..ㅎㅎㅎㅎㅎ
베드가 5개 있었던 것 같은데 5개 다 만석!!!!😆
그래서 오..잘하는데 잘 찾아왔구나 싶었어요ㅋㅋㅋ

눈만 딱 나와서 놀라신 분들 계시다면 죄송합니다😔
ㅎㅎㅎㅎㅎ속눈썹펌 하기 전 모습이에요ㅋㅋㅋㅋ

짠!!이게 속눈썹 펌 하고 나서에요!!
뷰러로 집은거처럼 잘 올라갔죠???

펌이 잘되서 만족하긴 하는데 속눈썹 펌 할 때 시간 소요가 얼마나 되냐고 물어봤는데 30~40분 정도 걸린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꿀잠에 빠져들었다가 깼는데 이때쯤이면 끝나나 했더니 안끝났어요..🤣🤣🤣
알고보니 제 속눈썹이 억세서 좀 오래 걸렸다구하더라구요ㅎㅎㅎ
어쩐지 원래 하던데서 할때도 생각해보니까 거의 1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그게 그런 이유때문이었어!!)

그리고 눈이 아주아주 살~짝 시렸어요😅

원래 하던데선 눈썹결도 좀 다듬어주셨었는데
요 샵에선 안해주신 것 같아요ㅋㅋㅋㅋ
(그건 뭐 샵마다 다른거겠죠??🤔)

그리구 계산하고 나서 이렇게 주의사항이 적힌 종이랑 눈썹 브러쉬 주셨어요😁

주의사항 잘 지켜야겠어요!!ㅎㅎㅎ

다음에는 원래 하던 곳을 빨리빨리 예약을 해서 하는 게 좀 더 편할 것 같아요~
(집이 좀 멀었어요...ㅎㅎㅎㅎㅎ)
만약 집이 잠실새내에서 가깝게 사신다면 가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도 결과물은 정말 만족하니까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