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리뷰

내돈내산) 빙그레 메로나 빙수 솔직리뷰 / 신상아이스크림

얼렁뚱땅또롱 2021. 6. 28.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롱입니다😁

오늘 마트에 갔는데 새로나온 메로나 빙수가 보여서
바~로 구매를 해봤어요!!ㅎㅎㅎ

다른 분들 리뷰한 거 보니까 맛있다고 해서 정말 궁금했거든요ㅎㅎㅎ

투게더도 혼자 먹을 수 있게 작게 나오더라구요???
몰랐어..몰랐오..😐

짠!! 메로나빙수

작은 스푼이 같이 들어있어요!!ㅎㅎ

이미지랑 얼마나 비슷할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ㅋ

오 원재료 성분을 보니까 진짜 멜론이 살짝 들어가있긴 하네요???ㅎㅎㅎㅎ
메로나도 멜론이 들어가있나요???🤔

뚜껑을 따보니까 귀여운 비쥬얼이 나왔어요ㅋㅋㅋㅋㅋ

위에 부분만 살짝 먹어봤는데 메로나 아이스크림 인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역시 메로나 맛있어~~~~😍

아래부분 얼음만 먹어보니까 섞어 먹어야겠더라구요ㅎㅎㅎ
섞어서 먹어보니까 안에 약간 젤리??같은 것도 들어있고
그냥 메로나랑 얼음이랑 먹는 느낌????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ㅎㅎㅎㅎ

저는 약간 폴라포나 죠스바같은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그런지 좀 질리는 듯한 맛이어서 먹다 말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메로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에요!
왜냐면 제 동생이 메로나를 좋아하는데 맛있다고 싹싹 먹었거든요ㅎㅎㅎㅎ
(뭐 각자의 입맛 취향이겠지만요..??😆)

메로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용👍👍👍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구매한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