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리뷰

내돈내산) 오뚜기 라면비책 : 고기짬뽕 / 쿠팡로켓배송

얼렁뚱땅또롱 2021. 6. 9. 1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롱입니다!😉

얼마전에 친구가 라면비책 고기짬뽕이 정말 맛있다고 먹어보라고해서 바로 검색을 해봤어요~

닭개장면도 있네요??
그치만 저는 고기짬뽕을 먹어볼 생각이었으니
닭개장면은 패쓰 합니다!!

1봉지에 3개밖에 안들어있다니!!! 무슨일이죠..?😭
5,480원인데 왜 이렇게 비싼거야???
휴..그래도 궁금하니까 바~로 사봤습니다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에 왔어요😃
(역시 로켓배송 최고👍👍👍)

라면을 끓여먹는 게 너무 귀찮기도 하고
먹을 시간이?? 안나서 바로 먹어보진 못했어요ㅎㅎㅎ

이렇게 3개가 들어있었구요🙃
(얼마나 맛있길래!!!)

유통기한도 21.09.30일이고 아주 넉넉하게 남았네용ㅎㅎ
뒷 면에 적힌 조리방법대로 끓여봐야겠어요!

라면봉지를 뜯어보니
비책건더기, 건더기스프, 액체스프 이렇게 3가지나 들어있더라구요🤔

건더기스프에는 파랑 당근 저건 문어인건가??😶
ㅎㅎㅎㅎ여튼 이렇게 들어있더라구요

사실 물이 끓으면 면이랑 액체스프를 같이 넣어야했는데
저는 라면을 끓일땐 스프를 먼저 넣어버리는 선스프파 입니다🤣🤣🤣

물이 끓고 면도 넣어주고~~4분동안 잘 끓여봤어요😄

다 끓이고 난 후 비책 건더기까지 넣어주면
완성입니다!!🤩

목이버섯도 들어가있고~양배추 건더기도 들어가있어요

많지는 않지만 이렇게 작은 고기들도 들어가있더라구요😊

흠...제가 먹어본 바로는
짬뽕맛이 나긴 나고 맵찔이인 저한테는 아주 약~간 매웠어요🙄
목이버섯은 엄청 흐물흐물해서 씹는 맛이 거의 없었고
양배추도 뭐 그렇구요ㅎㅎㅎㅎㅎ
콩나물같은 거 더 넣고 끓이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가성비는...흠...
맛은 있지만 저는 짬뽕라면을 좋아하지않아서
그냥 신라면 먹을래요..ㅋㅋㅋㅋㅋㅋ
역시 라면은 신라면이죠😁😁

그래도 짬뽕라면 좋아하시는 분이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짬뽕라면 중에선 최고인 것 같아요👍
그치만 가성비를 따지시는 분이라면 ⭐로...ㅎㅎㅎ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구매한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