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리뷰

내돈내산) 틴트 리뷰 / 3CE 블러 워터 틴트 / 마스크 묻어남 없는 틴트

얼렁뚱땅또롱 2021. 5. 30. 14: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롱이에유😃

얼마전에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가 리뷰한 틴트를 보고
바로 올리브영 어플로 주문했어요😉

코시국에 맞춤인 요 틴트는 마스크를 써도 묻어남이 없대서 사봤어요!!ㅋㅋㅋㅋ

틴트 설명부터가 묻어남이 적다고하네용ㅎㅎㅎ
(정말 묻어남이 적어야할텐데..)

진짜 컬러 하나같이 다 잘 뽑힌 것 같아요ㅠㅠ
핑크 구아바랑 플레이오프도 갖고싶어요😭😭😭

포장부터 너무 예뻐요ㅋㅋㅋ
사실 오늘드림으로 받으려고 주문하려했는데
플레이오프랑 레이다운 코랄문 3종류만 오늘드림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엔 플레이오프랑 레이다운을 사려고했는데
스팟플레이어 색이 너무 예뻐서 오늘드림을 포기했어요😅
배송은 한 3일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그래도 생각보단 빨리 왔어요ㅎㅎ)

인기가 정말 많은 컬러 중에 하나인 레이다운이에요
컬러가 너무 기대됐어요ㅠㅠ

오늘드림을 포기하게 한 요 스팟플레이어
정말 기대됩니당ㅋㅋㅋㅋ

엄청 누디할 줄 알았는데
이렇게 볼 땐 다크한 레드 같아 보였어요ㅎㅎㅎ

플레이오프도 이렇게 봤을 땐 '너무 빨간거 아닌가??'
하고 당황했어요ㅋㅋㅋㅋㅋ

플레이오프부터 손에 발색해봤는데
생각보다 레드레드 하더라구요??🤔

이거 보고 짝꿍이가 어노잉오렌지래요...🥲
내가 봐도 그렇다...ㅎㅎㅎㅎㅎ🤣🤣🤣

사진이 뿌옇게 나와서 잘 안보이지만..
플레이오프 정말 잘 산것 같아요..😄
역시 3CE!!!ㅋㅋㅋㅋ컬러 진짜 잘 뽑는다!!
딱 제가 원했던 립컬러였어요😍

레이다운도 손에 발색 해보니까 누디한 컬러더라구요??
예쁠거같아!!

2회 발색 한건데..진짜 그냥 누디했어요ㅋㅋㅋㅋㅋ
사실 제가 누디컬러는 처음 사봤거든요...
바른거 맞는데...흠..

어쨋든 틴트 쇼핑 성공했다!!ㅋㅋㅋㅋㅋㅋ
레이다운 컬러는 쌩얼일 때 바르면 괜찮을 것 같아요ㅋㅋㅋㅋ
(누디는 이제 안사는걸로...)

그래도 마스크에 진짜 안묻어나고 밥 먹고도 안지워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진짜진짜 잘샀다!!!😍😍😍😍


본포스팅은 개인적으로 구매지극히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