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리뷰

내돈내산) 클리오 프로 아이팔레트 : 8호 인투레이스 / 클리오 섀도우팔레트 / 올리브영 오늘드림

얼렁뚱땅또롱 2021. 6. 18. 14: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롱이에여!!


이번에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분의 영상을 보다가 웨이크메이크 섀도우팔레트를 추천하시길래
올리브영 어플에서 웨이크메이크 팔레트를 보다가 제가 좋아하는 색 조합이 아니라서 팔레트로 유명한 클리오 팔레트를 보게 되었어요ㅎㅎㅎ

사실 저는 워낙 클리오 섀도우 팔레트를 좋아해서
3개나 이미 가지고 있어요ㅎㅎㅎㅎㅎ

그런데
또 새로운 조합이 나왔다고 해서 구경하다가 질러버렸지 뭐에요🤣🤣🤣🤣
진짜 버릴 색이 아무것도 없는 것 같아서 사버렸어요...ㅎㅎㅎㅎㅎㅎ

올리브영 오늘드림 빠름배송으로 구매했는데 진짜진짜 빠른배송이에요ㅋㅋㅋㅋ
종이봉투에 넣어서 배송이 오는데 전 아침 10시에 주문했는데 12시30분쯤 배송이 왔어요!!!
(빠름배송 완전 좋아❤❤)

프로 아이팔레트 8호 인투레이스 인데
박스부터 제 스타일이에요...
넘 예쁘지 않나요???

개봉하면 12개월밖엔 사용하지 못하지만
구래도 넉넉한 유통기한이네요ㅎㅎㅎ

뒷편엔 어떤 컬러가 들어가있는지 이름이 적혀있어요

그림자가 살짝 져서 죄송요...ㅎㅎㅎㅎㅎ
근데 패키지 정말 너무 예쁘죠😭😭😭
이건 정말 구매할 수 밖에 없었어요ㅋㅋㅋㅋ

열어보니 필름도 레이스? 무늬로 되어있어서 되게 예쁘고 맘에 들었어요ㅎㅎㅎㅎ

진짜 딱 봐도 버릴 색이 없어보여요ㅠㅠㅠ
전 워낙 글리터를 좋아하기도하고 요런 글리터섀도우는 클리오가 제일 예쁘게 뽑더라구요ㅋㅋㅋㅋㅋ

일단 매트 색상들만 발색 해봤는데
몰티드베이지 색상은 너무 연해서 사진에 안잡히더라구요ㅎㅎㅎㅎ
바탕에 까는 걸로 바르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진짜 제가 좋아하는 컬러들만 모아놨어요😭
(역시 클리오!!)

글리터 색상들도 발색해봤는데 반짝반짝 너무 예쁘죠ㅠㅠ

입자가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입자가 너무 커버리면 눈에 올렸을 때 되게 부담스럽고 너무 작으면 잘 보이지가 않는데 이렇게 예쁘게 뽑았더라구요ㅎㅎㅎ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발색샥이에요
이렇게 봐도 정말 버릴 컬러가 없죠??ㅎㅎㅎ

사실 기존에 가지고 있는 1호 심플리핑크랑 6호 스트릿파스텔은 색은 정말 예쁜데 진짜 쓰던 색만 쓰고 여러가지 색은 잘 안쓰게되고, 또 글리터가 눈에 올리면 별로 안예뻐서 또 다른 팔레트랑 섞어서 쓰다보니까 가지고다닐 때 가방이 정말 무거웠어요😭😭😭😭

그런데 이번에 구매한 8호 인투레이스는 진짜 딱 버릴 컬러 없이 다 잘어울리는 컬러만 모아뒀고 글리터도 색상 별로 다 예뻐서 요 팔레트 하나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저처럼 글리터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완전완전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본포스팅은 개인적으로 구매지극히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