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홍대 맛집) 가지튀김 맛집 하하 / 연남동 맛집

얼렁뚱땅또롱 2021. 6. 7. 23:42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롱입니다~😉


짝꿍이가 가지튀김이 먹고싶다고해서 연남동 맛집 하하에 다녀왔어요!!

여기가 하하에요
간판부터 '나는 중식당이다!!' 외치는 외관이에요ㅋㅋㅋ

안에 들어가면 바로 자리가 있는 줄 알았는데
2~3층이 좌석이더라구요???
계단 오르기 힘드신 분들은 가기가 힘들 것 같아요😭

저희는 3층으로 가라고 하셔서
요 2층을 지나 계단을 더 올라갔어요ㅎㅎㅎ

메뉴판은 양면으로 되어 있구요
저희는 원래 먹기로 했던 가지튀김이랑~
튀김이 양념 맛이 셀 것 같아서 새우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사실 전 탄수화물에 미친 사람이라..🤣🤣🤣
밥을 엄청 좋아해요)

이렇게 기본 셋팅을 미리 해주세요!!

저 조그만 엘리베이터?? (저걸 뭐라고 하죠..??)
여튼 저걸로 음식이 배달되는 것 같아요!!ㅎㅎㅎ


역시 중식엔 칭따오를 마셔줘야쥬~

새우볶음밥이 먼저 나왔어요!!
원래 볶은밥엔 짬뽕국물이 국룰 아닌가유..??ㅋㅋㅋㅋㅋ
여긴 계란탕이 나오는데 계란탕도 맛있긴 하더라구요??🤔

메인메뉴 가지튀김이에요!!😍😍
저 가운데에 돼지고기도 들어가있어요ㅎㅎㅎ

짠!! 요렇게 모아서 찍어봤어요
이거 먹는다구 점심을 거르고 갔더니 엄청 배고프더라구요🤣🤣🤣

가지튀김이 엄청 짤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양념이 강하지않더라구요??
근데 새우볶음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더 맛있었어요👍
(전 사실 가지튀김보단 새우볶음밥이 더 맛있었어요)

새우볶읍밥이 진짜 고슬고슬하면서 엄청 고소하고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가지튀김은 먹다보니 느끼해서 쫌 남겼어요😭

또 방문하게된다면 둘이서 말고 3~4명이서 가서
새우볶음밥이랑 다른 메뉴들 시켜서 먹어보고 싶네요😆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