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망원 맛집) 망원동 핫플 소금집 델리 후기

얼렁뚱땅또롱 2021. 6. 1. 1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롱입니다!!

이번엔 제가 정말 너무 먹어보고 싶었던 소금집 델리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짝꿍이가 먹어보고 싶다고 알려준 맛집인데
다른 분들 후기를 보고 정말 궁금해서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드디어 다녀왔어요!!

 

가는 길에 찍어본 외관이에요ㅋㅋ
2층만 소금집이고, 1층은 코랏이라는 태국음식점이더라구요😁
1층 코랏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맛있나봐요???
(궁금하다 궁금해..세상은 왜 이렇게 맛있는 게 많은거야)

저는 토요일에 방문했는데 월요일이 휴무네요!!
11시~23시고 브레이크 타임은 없는 것 같아요ㅎㅎ

매장 밖에 이렇게 안내문들이 있어서 편했어요!

매장에서 드시고 가시는 분들은 웨이팅이 마감 될 수 있으니까 빨리 오는 게 좋을 것 같네용
저희는 포장 주문이라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어용!!
(휴...다행다행🙂🙂🙂)

 

포장메뉴도 많더라구요😃
저희는 계속 고민하다가 파스트라미 샌드위치랑
머플레타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매장에서 먹으면 먹을 수 있는 게 많은 것 같아요
스프도 있고 감자튀김이랑 쿠스쿠스 중에 하나도 선택 가능하구요
(쿠스쿠스는 뭐지..??🤔)

주문 하는 곳 옆에 셀프바도 있어서 냅킨이나 물티슈는 필요한 만큼 가져가서 쓰면 될 것 같네용ㅎㅎ
훈제 아몬드도 만들어서 파나봐요
(안먹어봐도 맛있을 것 같아😀)

쇼케이스로 어떤 종류가 들어가는 지 볼 수 있어서
메뉴 고르기가 좀 편하더라구요!!

집에 오면서 캔맥주 사왔어요!!ㅋㅋㅋㅋ
맥주가 빠질 수 없지!!!!🔥🔥🔥🔥

이렇게 반으로 커팅해서 줘서 좋은 것 같아요😄
샌드위치 단면인데ㅠㅠㅠ너무 맛있어보여요ㅠㅠ

저희는 오이를 못 먹어서 피클을 빼달라고 했어야했는데
짝꿍이가 깜빡하고 빼달라고 못했어요...ㅋㅋㅋㅋ큐ㅠ

왼쪽에 있는 게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오른쪽이 머플레타 샌드위치인 것 같아요..ㅎㅎ
(아마도..??포장지에 머플레타라고 써있으니까 맞겠죠..??🤣🤣🤣🤣)

파스트라미 샌드위치는 뭔가 짠 맛이 강했던 것 같아요
다른 샌드위치는 먹어보지 않아서 다른 것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고기폭탄이 주는 압도적인 맛이 좋아서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ㅋㅋㅋ
머플레타 샌드위치는 뭔가 매콤한 듯 하면서 페퍼로니 피자같은 맛이 났는데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짝꿍이도 파스트라미 샌드위치가 더 좋았대요
역시 우리 잘 맞아😍)

왠지 저는 제가 직접 가자고 하진 않을 것 같고
누가 가자고 하면 갈 것 같아요ㅋㅋㅋ
짝꿍이는 또 먹고싶다고 했어요ㅋㅋㅋㅋ🙂


(가게 된다면 다른 걸 도전해봐야겠어요)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