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제주도 카페 ) 조용하고 바다뷰가 예쁜 성산 카페 오른

얼렁뚱땅또롱 2021. 6. 14. 16:00
반응형

제주도에 갔다 왔는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원래 가려던 카페를 가지 못하고
내부가 예쁜 카페들을 찾아보다가 가게 된 카페에요😉

주차장이 아주 잘 되어있어서 주차하기가 좋았어요
외부부터 엄청 깔끔하고 예뻤어요

통창이 엄청 매력적인 것 같아요~
날 좋을 때 오면 더 좋을 것 같네용ㅎㅎ

카페 바로 앞이 바다라 그런지 뷰가 진짜 최고였어요
비가 오는데도 바다가 저렇게 파랗다니😁
역시 제주도 최고👍👍👍


들어가자마자 주문하는 곳 옆에 진열된 빵들을 보고 눈이 돌아가서 메뉴판을 찍는 걸 깜빡한 거 있죠..ㅎㅎㅎㅎㅎ

진짜 디저트도 최고였어요

1층부터 3층까지 있었는데 카페가 진짜 크고 넓었구요
3층은 역시 뷰때문인지 자리가 꽉차있어서 2층에 자리 잡았어요ㅎㅎㅎ


비오는 날에도 이렇게 뷰가 예쁜데
날 좋을 때 오면 진짜 더더더더더 좋을 것 같아요
비..너무 아쉽다😭😭

내려가면 화장실이 있는 것 같아서
밑으로 내려가봤어요

그런데 왠걸
화장실 앞에 세면대가 있는데 진짜 이렇게 예쁘게 꾸며놔도 되는 거에요~????🤭

꽃들도 심어놓고 진짜진짜 너무 예뻐서 놀랐어요ㅋㅋㅋㅋ

여자화장실은 저렇게 두개가 있고 남자화장실은 반대쪽에 한개가 있었어요ㅎㅎ
화장실도 진짜 깨끗하고 괜찮았어요😉

진짜 아무리 좋은 데를 가더라도 화장실이 관리 안되어있고 냄새나면 별로잖아유..ㅎㅎㅎㅎ

저희가 자리 잡은 곳인데 통창 때문인지 엄청 시원해보이고 좋더라구요

자리에 앉으면 보이는 뷰에요~
해질녘쯤에 와도 뷰가 정말 예쁠 것 같아요ㅎㅎ

저희는 오른카페의 시그니처 라떼인 오른라떼 2잔
자몽에이드, 아메리카노랑 크로플,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ㅎㅎㅎ

크로플 위에 아이스크림은 추가한건데
추가 안했으면 진짜 울뻔ㅋㅋㅋㅋㅋ
정말 맛있었어요👍

오른라떼에는 땅콩크림??이 들어간다고 해서 주문 해봤는데 달지도 않고 고소하고 부드럽더라구요~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치즈케이크는 음..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ㅎㅎㅎㅎ
크로플이 넘 맛있어서였나🤔
짝꿍이는 크로플보단 치즈케이크가 더 맛있었대요
(짝꿍이는 단 걸 안좋아해요ㅋㅋㅋㅋ)

진짜 최근에 갔던 카페 중에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어요ㅋㅋㅋㅋㅋ
약간 제주도빨을 받은 것 같긴하지만..ㅋㅋㅋㅋㅋ

솔직히 제주도에 엄청 예쁜 야외카페들이 많잖아요
비가 와서 야외 카페를 못가게 되면 여기 카페오른 완전완전 추천 드려요
(근데 날 좋을 때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냥 추천이에요ㅋㅋㅋㅋㅋ)

여기가 포토존인 것 같아서 가기 전에 사진 한방 찍어놨어요ㅎㅎㅎ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