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제주도 맛집) 자매국수 : 제주도 고기국수 전문점

얼렁뚱땅또롱 2021. 6. 14.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롱입니다!!

제주도 먹부림 여행을 다녀왔어용😁

1일차 아침으로 고기국수를 먹으러 가자해서
제주도 자매국수를 방문했답니다!!

 

이름이 아랑졸디 자매국수라고 되어 있네용ㅎㅎ
아랑졸디는 '알아두면 좋을 곳'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대요ㅎㅎㅎㅎ
(검색의 도움을 받았어요ㅋㅋㅋㅋㅋ)

역시 워낙 유명한 맛집이어서 웨이팅이 좀 있었는데
바로 앞팀에 3팀밖에 없어서 오랜 기다림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희 들어가자마자 바로 줄이 엄청 길어져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7시30분 비행기타고 와서 배가 엄청 고팠거든요😁

 

메뉴판이 요렇게 주르륵 나열이 되어있고
자리가 꽉 차서 저희는 좀 안쪽으로 더 들어가서 앉았어용

그래도 홀이 되게 넓은 편이라 답답하단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셀프바가 있어서 바쁜 직원분들을 부르지 않고 더 먹고싶은 반찬을 편하게 가져올 수 있어서 좋았어요

 

왠만하면 여러가지 음식을 맛보려고
고기국수랑 비빔국수 물만두를 주문했어요😁

 

고기국수 비주얼 좀 보세요
너무 맛있게 생겼죠

 

비빔국수는 멸치국수 육수랑 같이 나오더라구요ㅎㅎ

 

물만두!!
물만두는 작아서 한입에 넣어 먹기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비빔국수 먹고 매울때 딱 입에 넣어주면 아주 좋아요😍

 

고기가 냄새가 하나도 안나고 진짜 맛있었어요!!
돔베고기를 먹어도 정말 맛있겠더라구요ㅎㅎㅎ
고기국수 국물도 담백하고 계속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많이 느끼하지도 않고 좋더라구요😁

 

요 비빔국수는 약간 쫄면같은 맛이기도 하고
새콤하고 시원했어요~

 

맵찔이에겐 살짝 맵긴했지만
비빔국수 먹고 고기국수 국물 먹으면 진짜 찐이에요😆

멸치육수를 같이 주긴하지만..
저는 멸치육수는 좀 별로였어용ㅎㅎㅎㅎㅎ
(개인의 입맛차이이긴 하지만요)

 

아쉬웠던 건 서울에서도 맛볼 수 있는 맛이랄까..ㅎㅎㅎ

그래도 이렇게 포스팅 하면서 사진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
왜 유명한 맛집인 지 알겠어요😁
진짜 아랑졸디에요!!👍👍👍
(그치만 만약 줄이 정말 길어서 웨이팅이 길다면 다른 국수집으로 갈 것 같아요😉)

만약 고기국수 맛집을 찾는데 왠지 실패가 두렵다 하시는 분들은 요기 자매국수 가시는 거 완전 추천드릴께요👍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