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제주도 성산 맛집) 복자씨 연탄구이 : 흑돼지 맛집

얼렁뚱땅또롱 2021. 6. 15. 1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롱입니다~

제주도 하면 흑돼지 잖아요😉
1일차 저녁엔 복자씨 연탄구이를 갔어요

일행 중 한명이 한번 방문 했었던 곳인데
흑돼지가 정말 맛있어서 꼭 가야한다고 해서 같이 방문 해봤어요😁
(처음엔 얼마나 맛있는지 두고보자 하는 마음으로 따라갔어요ㅎㅎㅎㅎㅎ)

저희가 묵었던 펜션 바로 옆에 있어서 너무 편하게 갔어요ㅎㅎㅎ

그.런.데
흑돼지가 다 나가고....백돼지밖에 안남았다는 청천벽력같은 소리를 듣고 말았어요☹

그치만 이미 왔고 진짜 가게가 사람이 가득차있어서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해서 백돼지라도 먹어보자 하고 백돼지로 주문을 했어요

기본 상차림인데 파무침이라고 하나요??
저 파무침 정말 맛있었어요👍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왔는데 진짜 엄청 부드러웠어요ㅋㅋ

삼겹살이랑 목살을 바~로 구워줬어요ㅋㅋㅋㅋ
진짜 고기가 빨리 익기를 기다리는데 배고파서 미칠 뻔 했어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거 보이나요???
오래 구우면 질겨진다고 적당히 구워졌을 때 빨리빨리 먹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

먹으면서 정~말 맛있고 부드러워서 연신 감탄했어요👏👏

고기를 먹다가 찌개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찌개도 진짜 맛있었어요👍👍👍👍

사실...여기 진짜 넘 맛있어서 먹기 바빠서 사진도 제대로 못찍고🤣🤣🤣🤣🤣🤣
그리고 술이 진짜 완전 술술 들어갔어요ㅎㅎㅎㅎㅎ
아~주 거하게 취해버렸어요🥸

왜 그렇게 맛있다고 꼭 가야한다고 극찬을 했는지 알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진짜 별 다섯개!!!!⭐⭐⭐⭐⭐

제주도 여행 또 가게 되면 무조건 여행 리스트에 올려놓을 거에요ㅎㅎㅎㅎ

혹시 제주도 성산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진짜진짜진짜 꼭꼭 가서 드셔보세요~💙💜💚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