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제주도 필수 맛집) 제주 김만복 성산점 : 전복김밥 오징어무침

얼렁뚱땅또롱 2021. 6. 16. 18:00
반응형

제주도 하면 필수인 전복김밥!!!

제주도 가서 전복김밥 안먹고 오면 진짜 서운하다구요😭
꼭꼭 먹어줘야 하는 음식이에요ㅎㅎㅎㅎ

제가 방문한 곳은 제주 김만복 성산점이에요✌
사실 저는 전복김밥 한번도 안먹어봐서 진짜 궁금했어요ㅎㅎㅎㅎ

오징어무침이랑 먹으면 진~짜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매장에 들어가니 밖에서 볼 때보다 넓고 쾌적하더라구요!
매장 안에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은데
테이블이 꽉 차서 내부에서 먹고 가기가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포장해서 바닷가 쪽으로 가서 먹기로했어요!!

사진에는 잘 안보이는데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해달라고 문구가 적혀있었어요~
(요즘엔 거의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다보니까 어디는 어렵게 되어있어서 주문하기 헷갈리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전복성게해물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저흰 김밥을 바닷가에 가서 먹어야해서 면류는 주문을 못했어요😭😭😭
아쉽당

요기 키오스크는 주문하기가 어렵지 않았어요!!ㅎㅎ
깜빡하고 주문하는 걸 찍질 못했어요😭😭😭

짠!! 포장을 해서 바다로 왔어요ㅎㅎㅎㅎㅎ
너무 맨 바닥에 놓고 찍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에선 다~이런 감성으로 먹는거죠 뭐ㅎㅎㅎㅎㅎㅎ

오징어무침을 김밥 위에 올려서 한입에 왕!!!! 먹으면 진짜진짜 최고에요👍👍
사진 보니까 또 또 먹고싶다😍😍😍😍😍

김밥 먹은 근처 광치기해변이에요!!
바다 보면서 먹는 김밥의 맛이란!!!😆
김밥도 진짜 맛있었지만 이렇게 밖에 나와서 소풍온 것처럼 먹으니까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ㅎㅎㅎ
(근데 면류를 먹으려면 매장 안에서 먹고 가는 게 더 좋을지도 흠...🤔)

근데 저는 제주도 또 가게 되면 만복김밥 포장해서 또 이렇게 밖에서 먹고싶어요😁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