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곤지암 카페 LOFT1010

얼렁뚱땅또롱 2021. 5. 24. 19:36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는 게 제일 즐거운 또롱이에요ㅋㅋㅋ



주말에 곤지암에서 약속이 있어서 분위기 좋은 야외 카페를 다녀왔어요~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좋더라구요~
실내는 노키즈존이지만 야외에서는 아이들이랑 이용해도 되더라구요ㅎㅎ

카페 외관
카페 외관


외관부터 정말 예쁘고 사진 찍기 최적의 장소였어요!
딱 요즘같은 날씨에 가면 최고일 것 같아요~


왼쪽 건물이 카페 내부에요


직접 타시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오토바이도 있었는데
예뻐서 한컷 찍어봤어요ㅎㅎ


메뉴가 정말 많았는데
저희는 딸기요거트스무디 / 플레인요거트스무디 /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어요~



지금 보니까 빙수도 있었네요??
다음에 방문할 때는 빙수도 도전해봐야겠어요!!ㅋㅋ


디저트류도 있고 맥주도 있더라구요~
티라미수도 먹어보고싶었는데
티라미수는 매진이 되어서 먹어보질 못했어요ㅠㅠ
인기가 많은가봐요??

그래서 깔루아 마끼야또만 주문했어요!


마늘빵도 유명하길래 먹어보고 싶었지만
밥을 먹고 방문해서 참았어요😂😂😂😂


주문을 하고 진동벨을 주셨는데
아련한 멘트가 적혀있어서 찍어봤어요ㅋㅋㅋㅋ


카페 내부로 들어가면 딱 벽면에 네온사인이 있어요~
저런 네온사인 예전에 한창 유행했던 것 같은데
요새 봐도 예쁘더라구요😘

저런 네온사인은 포토존으로 제격이잖아요??ㅋㅋㅋㅋ

 


이렇게 아기자기한 물건들도 배치가 되있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정말 감성있지 않나요???


카페 인테리어가 정말 맘에 들어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어딜 가도 포토존이어서 진짜 좋았어요💙


창가 쪽에 앉아서 밖을 바라보면서 얘기를 나눠도 좋을 것 같아요~


소 모양 의자가 너무 귀여워서 한 컷 더 찍었습니다^^
의자가 열려서 뭘 넣어두기도 좋을 것 같아요ㅋㅋ


거울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에요ㅋㅋ
저도 여기서 사진 많이 찍었어유✌

 


주문한 메뉴는 성공적이었어요!!
바닐라라떼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메뉴지만
정말 맛있었고 요거트스무디도 상큼하고 시원해서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그리구 요 '깔루아마끼야또' 진짜 맛있었어요ㅠㅠㅠㅠ
엄청 달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요🤔


케익을 다 비우고 야외로 나와봤는데 날씨가 좋아서
시원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조용하고 정말 예뻤어요!


한 쪽에 불을 지피더라구요~
그래서 불멍도 때리고 왔습니다!!
불이 있으면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그냥 보면서 멍 때리게 되더라구요~


불 지피는 걸 보니까 캠핑도 가고싶어졌어요!!
(망할 코로나...빨리 없어졌으면ㅠㅠ)


캠핑 온 것처럼 불 앞에서 사진 한번 찍어봤어요ㅋㅋㅋㅋ

곤지암에 가게 되면 또 방문할 것 같은 카페였어요~
분위기도 좋고 조용해서 더 좋았던 카페에요

곤지암 카페 LOFT1010 데이트로 가셔도 좋고
가족들이랑 가셔도 정말 후회 안하실거에요~😃

완전 추천합니당!!ㅋㅋㅋㅋ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일체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