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합정 카페) 카페추천 / 커피나 커피너

얼렁뚱땅또롱 2021. 5. 31.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롱이에요😃

합정 카페거리를 지나다가 맘에드는 카페가 있어서
다녀와봤어요~ㅎㅎㅎㅎ

밖에서 지나가는데 테라스에 캠핑의자?가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카페는 여기다!!" 하고 갔죠ㅋㅋㅋ

메뉴가 많은데
같이 간 짝꿍이는 무조건 '아아'고,
저는 라떼를 좋아해서 아메리카노랑 라떼를 주문했어요

사실 케이크는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보니까 먹고싶어지더라구요???ㅋㅋㅋㅋ

전 가나슈가 먹고싶었지만 단 거 싫어하는 짝꿍이를 위해 얼그레이쉬폰을 주문했어용😃
(나는야 배려심 가득한 여자친구..짝꿍 넌 좋겠다 내가 여자친구라서ㅋㅋㅋㅋㅋㅋ🤣🤣🤣)

꽃 선물은 별로 안좋아하지만 보고 있으면 예쁜것 같아요
커피머신 위에 머그컵들도 아기자기해서 찍어봤어요

커피랑 케이크!! 가져다 주셨어요ㅎㅎ
커피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요!
(근데 고소한 커피보다 산미가 강한 커피가 고급 커피라면서요??ㅋㅋㅋ
사실 전 커피를 좋아하지만 산미 강한 커피는 안좋아하거든요...😂)

얼그레이쉬폰!! 역시 케익은 배신하지 않아요
넘 맛있어요😍


디저트는 진짜 필수에요!!!

인테리어도 엄청 아기자기했어요
담요도 비치 되어 있어서 에어컨 바람때문에 춥거나
테라스에 앉았을 때 가져가서 덮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이쪽은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요!!
저희는 캠핑의자에 꽂혀서 들어왔기 때문에
캠핑의자 자리에 앉았지요

요 캠핑의자에 앉아있으니 놀러 가고 싶은 맘이 굴뚝 같았어요ㅋㅋㅋㅋㅋ


가고싶다...캠핑..😉
먹고싶다 고기..

커피 맛도 좋고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를 찾으시면
요기 커피나 커피너 추천드려요!!ㅋㅋㅋ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일체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