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합정 맛집 ) 합정 바람길 / 냉면 / 갈비 / 합정데이트

얼렁뚱땅또롱 2021. 5. 30.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탐방에 진심인 또롱입니다😃


짝꿍이가 냉면이 먹고싶다해서
합정 근처 냉면 맛집을 찾아 가봤어요

고기육수로 만든 냉면이래요~


바람길이라는 곳인데,
원래 화로구이 집이라네요??
점심메뉴가 있어서 오늘은 고기 말고 냉면만 먹을거에요!


점심메뉴도 종류가 많았는데,
오늘은 냉면을 먹기로 했으니까~
짝꿍이는 물냉면, 저는 비빔냉면을 골랐습니다!!

저는 물냉면은 양념이 없으면 별로인 것 같아서
양념 없는 물냉면이 있는 곳에서는
무조건 비빔냉면을 시켜서 냉육수를 더 넣어서 먹어요ㅎㅎ


벽에 붙어있는 고기 사진을 보니까
고기가 먹고싶었어요🤣🤣

다른 테이블에서도 고기 굽고 하니까 더 먹고싶더라구요ㅋㅋㅋㅋ
하지만, 저녁에도 먹을 게 많으니까 참았습니다


내부는 그냥 일반 고깃집 같아요ㅋㅋㅋㅋ


셀프바도 있어서 필요한 반찬이나 식기류는 더 가져오면 되는 것 같아요??!!🤔


천장에 미러볼이 있길래 찍어봤어요ㅋㅋㅋㅋ


여기에 고기를 굽나봐요??
숯불화로ㅠㅠ다음에 먹으러 오겠다!!


김치랑 무채 가져다주셨어요~


물냉면이 그릇이 더 크네???
양은 똑같겠죠??ㅋㅋㅋㅋㅋ

사실 제가 배고픔을 이기지 못하고
사진 찍는 걸 깜빡하고 비벼버렸어요...ㅎㅎㅎㅎㅎㅎ
비비다가 사진 찍어야 되는 게 생각나서 빨리 찍어봤어요ㅋㅋㅋㅋ🤣🤣🤣🤣


역시 고기육수라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오늘 비가 와서 날씨가 좀 쌀쌀해서 그런지 냉면이 엄청 차갑고 시원하진않고 그냥저냥 차가운???느낌??
날씨가 쌀쌀해서 이정도 시원한 게 괜찮았는데
더운 날씨에도 이정도로 시원하면...흠...ㅋㅋㅋㅋㅋㅋ
(얼음 동동을 기대했는데..🙃)

전 고기육수를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ㅋㅋㅋㅋ

비냉은 아주쪼금 매워서 맵찔이인 저는 잘 못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먹게 된다면 물냉 먹어야딩)


짝꿍이도 엄청 맛있다고 완냉 했어요!!
그릇째 들고 마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고기육수 냉면 좋아하시면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려용!!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일체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