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광진구 군자역 카페 / 빵 맛있는 카페 체리카페

얼렁뚱땅또롱 2021. 5. 27. 23:24
반응형


군자역에서 카페를 찾다가 역에서 가까운 체리카페를 방문해봤어요!


카페 외부부터 되게 예쁘더라구요~
날이 시원해서 그런지 야외 테이블에도 사람들이 많이 앉아있었어요ㅎㅎ
테이크아웃은 1500원 할인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그치만 우리는 먹고 갈거니까 패쓰


엄청 깔끔하고 이름이 체리라서 그런지
빨간 포인트 점박이들이 있네요ㅋㅋㅋㅋ
저는 친구들이랑 방문했는데 남자친구랑 같이 가도 좋겠어요~😀
(짝꿍이랑은 군자쪽에선 데이트 안하지만..ㅎㅎㅎ)


너무 맛있어보여서 급하게 찍느라 사진이 약간 흔들린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저녁에 가서 그런지 빵이 많이 없었어요ㅠㅠ


만약 다음에 갈 기회가 있다면 낮에 일찍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ㅋ😁


요렇게 휘낭시에??가 개별포장 되어 있네요??
처음에 사진 찍으면서 봤을 땐 마들렌인 줄 알았는뎈ㅋㅋㅋㅋ아니었구나???


(근데 마들렌이랑 휘낭시에? 랑 많이 다른건가..??)
뭔가 비슷해보이네요..ㅋㅋㅋㅋㅋ


쇼케이스도 많이 비어있었어요ㅠㅠㅠ
아쉽다😟


요 크루아상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았어요!!
그치만 땡기지 않아서 패쓰 했어요ㅋㅋㅋㅋ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초코를 진짜 좋아해서
생초콜릿 브라우니를 택했습니다!!🤩🤩🤩ㅋㅋㅋㅋㅋ


저 자리도 사진 찍기 되게 좋은 자리인 것 같아요??ㅋㅋㅋ
물론 여기서도 저는 사진을 찍지 않았지만..ㅎㅎㅎ
(왠지 저는 코로나가 생긴 후로 뭔가 사진을 잘 안찍게 되는 것 같아요ㅠㅠㅠ)


2층으로 올라오니까 엄청 넓었고,
되게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었는데
저는 군데 군데 빨간색 포인트들이 맘에 들었어요ㅋㅋ


테이블에 저건 무선충전기 인가??
(뭔지 모르겠지만 무선충전기 맞겠지 뭐....🤣🤣)

 


한쪽에는 이렇게 시멘트벽???이라고 하나요??
요런 느낌으로 되어있었는데 약간 인스타감성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했나..??🤔)


화장실도 엄청 깔끔하고 진짜 엄청 넓었어요ㅋㅋㅋ
왠지 요 화장실에서 셀카 찍어도 사진 잘 나올것같아요
(전 찍지 않았지만...🤭ㅋㅋㅋㅋㅋ)


저는 좀 추워서 따땃한 바닐라라떼
친구들은 레몬에이드랑 따땃한 녹차라떼를 먹었어요ㅎㅎ
바닐라라떼는 뭐 말할 것도 없이 맛있구요ㅋㅋㅋㅋ
녹차라떼도 맛있다구하더라구요??


저 쪼꼬만 하트들..귀여운 하트들이네요ㅋㅋㅋ
💕💕


레몬에이드가 넘 이쁘게 생겨서 단독 컷 찍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예쁜만큼 맛도 좋대요👍ㅋㅋㅋㅋ


제가 골랐던 생초콜릿 브라우니와 애플크럼블 입니다~


브라우니 단면 좀 보세요
두말 할 것 없이 진짜 존맛탱..❤
역시 초코는 사랑이에요ㅋㅋㅋㅋㅋ


요 애플크럼블은 친구가 골랐는데
기대 하나도 안했는데 의외로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달달한 디저트류가 땡길 때 가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일체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