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잠실 월드타워 을지로 맛집.촙촙 / 쌀국수 맛집./ 마라 쌀국수

얼렁뚱땅또롱 2021. 7. 14. 14:30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1층에 새로운 곳이 생겨서 다녀왔어요ㅎㅎㅎ

먹을 곳들이 모아져 있었는데 구경하다가 쌀국수가 먹고싶어져서 방문해봤어요!

매장 밖에 메뉴판을 볼 수 있게 되어있었고
마라 쌀국수랑 돼지고기 마늘쫑 덮밥 먹자! 하고 들어갔어요

테이블은 미리 세팅이 되어있었어용ㅎㅎ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다시 보고
베스트라고 적혀있는 마라쌀국수랑 소고기 후추볶음밥을 주문했어요ㅋㅋㅋ

마라쌀국수인데 전 맵찔이라서 주문할 때 직원분한테 많이 맵냐고 물어보니까 신라면보다 쪼끔 맵다고해서 주문했어요ㅎㅎㅎ

비쥬얼 보니까 좀 매워보였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포스팅하면서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어져요🤣🤣

소고기후추볶음밥입니다!!
사진으로는 고기가 잘 안보이는데 속 안에 많이 숨겨있었어요ㅎㅎㅎ

근데 볶음밥에 원래 오이가 들어가나요..???
먹다가 오이 발견해서 으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 다 빼고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촙촙은 을지로에 있는 맛집인데 잠실에도 생겨서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다음엔 을지로 촙촙으로 가서 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ㅋ

아주아주 만족한 식사였답니다😁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