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을지로 포차거리 : 전북 고창집 / 서울극장 앞 포차거리 / 을지로 포장마차

얼렁뚱땅또롱 2021. 7. 15. 18:30
반응형

을지로하면 포장마차가 빠질 수 없죠??ㅎㅎㅎ

요즘엔 다시 코로나가 심해져서 갈 수 있을진 모르겠어요😭😭

코시국 빨리 끝나줘...

메뉴판을 보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똥집이랑 꼼장어를 주문했어요!!

사실 가격은 착한 편은 아니에요...ㅎㅎㅎ

주문하면 기본 세팅 이렇게 해주세요ㅎㅎ

어묵탕도 기본으로 나왔어요ㅎㅎ

요런데서 먹는 건 분위기가 다 하잖아요~

닭똥집!!
가격에 비해 양은 좀 적은 것 같았어요😭😭😭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

꼼장어는 이렇게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양은 좀 적었던 것 같은데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저희가 좀 일찍 가기도 했는데
딱 소주 한병이랑 우동 한개 더 먹고싶었는데..
시간이 8시정도 되서 다른 팀 더 받아야한다구 주문 못 받는다고 하셔서 아주 쪼금 서운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다 코시국때문이야!!!😭😭😭😭😭)

특유의 분위기때문인지 포차는 진짜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ㅎㅎㅎㅎ

을지로 포차 도장깨기 해야지~~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