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강동구 맛집) 오크 장작구이 / 여름엔 치맥 / 치즈속의 꼬기오

얼렁뚱땅또롱 2021. 7. 9. 21:00
반응형

장마기간이라 습하고 정말 더워서 생맥주가 간절히 생각나더라구요ㅎㅎㅎㅎ

동네 숨은 맛집 오크 장작구이에 방문했어요

테이블이 6개정도 있는 작은 가게에요ㅋㅋㅋ

옛날 감성~~

메뉴판이 나무로 되어있어요ㅋㅋㅋㅋ
저희는 치즈속의 꼬기오와 생맥주를 주문했어요!!

맥주잔을 냉동실??에 넣어두셔서 엄청 시원한 잔에
맥주가 나와요!!!
진짜 최고👍
역시 한여름엔 생맥주ㅋㅋㅋㅋㅋㅋ

땅콩도 진짜 너무 맛있어서 거의 다람쥐처럼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쫌 시간이 걸려서 치즈속의 꼬끼오가 나왔어요

치즈 완전 듬뿍 올려주시고
당면도 많이 넣어달라고 말씀 드렸는데
말 하기 전에 이미 많이 넣어주셨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사장님 완전 센스 최고

당면이랑 치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먹으면 먹을수록 쫌 매워지는데 멈출 수 없는 맛이에요
살짝 매워서 밤에 화장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잔으로는 만족할 수 없어서 한잔 더 마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시킬 때 진짜 최고의 시원함이었음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서 양념치킨도 포장해왔어요ㅋㅋㅋㅋ
치즈속의 꼬끼오는 치즈랑 당면때문에 포장이 안되서ㅠㅠ
근데 같은 양념을 써서 만들어서 양념치킨도 캬👍👍

대신 양념치킨에는 떡이 들어있구
장작구이로 만든거여서 날개쪽은 딱딱하더라구요!

근데 치즈속의 꼬끼오 진짜 모르는 사람 없어야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