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합정 맛집) 양꼬치 맛집 : 경성 양꼬치 / 꿔바로우 마라 양꼬치 최고 / 임영웅 맛집

얼렁뚱땅또롱 2021. 7. 7. 20:30
반응형

갑자기 양꼬치가 땡겨서 합정에 양꼬치 맛집이 있다고해서 방문해봤어요!ㅎㅎㅎ

경성 양꼬치!
짝꿍이 친구가 엄청 맛있다고 추천해준 맛집이에요ㅎㅎ

밖에서도 메뉴를 좀 볼 수 있더라구요ㅎㅎㅎ

들어가자마자 문 옆에서 명부작성과 QR체크인을 할 수 있고 손소독제도 있어요~!!ㅎㅎㅎㅎ


평일에 방문했는데 퇴근시간이랑 겹쳐서 그런지
회사원분들이 퇴근하고 많이 오셨더라구요??ㅎㅎㅎㅎ
테이블이 꽉 차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맛집 스멜~~~~)

이 날 카페도 임영웅님 생일 이벤트 카페를 갔었는데
왠걸???
임영웅님 싸인이 걸려있는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신기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임영웅이랑 뭐 있네!!🤣🤣🤣🤣🤣)

기본 양꼬치 하나, 마라 양꼬치 하나, 꿔바로우를
주문했어요ㅎㅎㅎ

주문하고 바로 테이블 세팅해주셨어용

양꼬치에 또 칭따오가 빠질 수 없죠!!!!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이 왜 이렇게 적어보이냐구요??

사진 찍기 전에 바로 올려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마라양꼬치는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기본양꼬치보다 마라양꼬치가 더! 맛있었어요ㅋㅋㅋ
(개인의 입맛차이가 있긴하겠쥬??)

근데 진짜 맛집 인정!!!👍👍👍👍

꿔바로우는 나오기까지 오래 걸렸어요😭😭😭
기다리다 지침...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양꼬치 열심히 먹은 흔적 보이쥬??ㅋㅋㅋㅋㅋ

양꼬치 다 먹고 아쉬워서 마라 양갈비 1인분 주문했어요
근데 양갈비는 뼈가 있어서 가위로 잘라서 먹어야해요😭
(으...귀찮....저는 귀찮은 거 진짜 싫어해요...ㅎㅎ)

저는 양갈비보단 양꼬치가 더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귀차니즘의 폐해...)

합정 맛집 찾으시면 경성 양꼬치 완전완전 추천해욤👍👍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