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망리단길 맛집 페리도트 / 파스타 맛집 / 봉골레 , 로제파스타, 부채살 스테이크

얼렁뚱땅또롱 2021. 7. 20. 16:00
반응형

망리단길 근처에서 약속이 있어서
점심 먹을 곳을 찾아보다가 알게 된 페리도트에요ㅎㅎ

저희는 혹시 몰라서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더 좋았어요!!ㅋㅋㅋ

인테리어도 되게 앤티크하고 예뻤어요

메뉴판을 보고
봉골레파스타, 쉬림프 로제파스타, 부채살 스테이크
세가지를 주문하고!
레드락도 주문했어요ㅎㅎㅎ 맥주가 빠질 수 없죠!

음식 기다리면서 내부 더 찍었어요ㅋㅋㅋㅋ
너무 예쁘더라구요


앞접시랑 무피클도 가져다 주셨어요ㅎㅎ

쉬림프 로제파스타가 먼저 나왔어요
비쥬얼 미쳤죠!!

봉골레 파스타
저는 사실 봉골레파스타는 자주 먹지 않았는데
여기서 먹고 반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부채살 스테이크까지 전체 메뉴가 나오는 데 시간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던 것 같아요ㅎㅎㅎ

비쥬얼 장난아니에요ㅋㅋㅋㅋㅋ

봉골레파스타가 진짜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는..흠..맛있긴한데 퍽퍽하다고 해야하나?
좀 부족한 맛이었어요ㅎㅎ

로제파스타는 그냥 무난한 맛??
'와! 진짜 맛있어' 요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ㅎㅎㅎ

세명이서 세가지 주문해서 먹었는데 양은 진짜 많았어요ㅎㅎㅎ

뭔가 가격에 비해 맛은...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봉골레 파스타가 맛있으니까 괜찮아요ㅎㅎㅎ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