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홍대 맛집) 라멘 맛집 멘야산다이메 / 매콤한 카라구치 라멘 / 차슈 라멘

얼렁뚱땅또롱 2021. 7. 21. 16:30
반응형

2번째 방문한 홍대 멘야산다이메!!
짝꿍이의 단골 맛집이에요ㅎㅎ

짝꿍이가 라멘에 푹 빠져있던 시절에 하루가 멀다하고 매일매일 방문했었대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도 한번 먹어보고 진짜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또 방문했어요ㅎㅎ

홍대에 위치한 멘야산다이메 입니당ㅎㅎ

메뉴판부터 다 일본어로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내부가 너무 일본일본해서..흠...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도 일본분이신 것 같더라구요???

저는 맵찔이지만 매운 걸 좋아해서
매콤한 카라구치라멘을 주문했어요ㅎㅎ
그리구 달걀!!! 추가했어요ㅋㅋ

예쁘긴한데 완전 일본이에요ㅋㅋㅋㅋㅋㅋ

사진은 안찍었는데 연예인 사인도 엄청 많더라구요ㅎㅎ
찐맛집 인정??ㅋㅋㅋㅋㅋ

내부 완전 일본스럽죠ㅋㅋㅋㅋ

한쪽에는 피규어도 있구
아! 그 유명한 짱구 음료수 '라무네'도 판매하는 것 같더라구요??
전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맛이 어떤가요??ㅋㅋㅋㅋㅋ

저 손풍기는 제꺼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소에서 샀는데 별로 안시원해요...
(딴 얘기하기😆)

라멘이 나왔어요!!
계란을 한개씩 추가를 했어요!!
계란 조하!!!😍

맛있겠죠😭😭😭😭
전 계란이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
먹다가 매울때 쯤 계란을 딱 먹어주면 중화가 된다해야되나??ㅋㅋㅋㅋㅋㅋ

차슈도 다른 곳보다 커요!!
짝꿍이 말로는 전에는 더 두툼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다른 곳보단 차슈 크기가 커서 좋았어요ㅋㅋㅋ

처음엔 양이 좀 적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먹으니까 양이 많아서 당황했어요ㅋㅋㅋㅋㅋㅋ

짝꿍이도 카라구치 라멘을 주문했어요ㅋㅋㅋ

아 여기 파김치도 같이 나오는데
저는 라멘이 매워서 안먹었는데 짝꿍이는 파김치가 엄청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ㅋㅋㅋㅋ
파김치 맛집이에요ㅋㅋㅋㅋㅋ

맛도 있고 다 좋은데
일본스러운 컨셉이 좀 심하다고 해야되나..
흠..뭐 우리말로 작게 어떤 라멘인지 설명은 되어있지만 메뉴판을 딱 보면 일본어밖에 안보여서 보기 좀 불편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뭐 개인마다 느끼는 점은 차이가 있겠지만요???

그래도 진짜 맛있어서 가끔 또 방문할 것 같아요ㅎㅎ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