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강동역 카페 추천 디저트39 : 디저트 천국, 길쭉한 리유저블 텀블러, 크림치즈 크로칸 슈

얼렁뚱땅또롱 2021. 8. 1. 10:00
반응형

강동역 근처에서 약속이 생겨서
디저트39에 방문하고 왔어요!!ㅎㅎ

도쿄롤은 포장해서 많이 먹어봤는데 매장에서 먹어본 건 처음이에요ㅎㅎㅎ

상가에 있는 카페인데
매장 자체가 작아보이더라구요

밖에서도 어떤 메뉴가 있는지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아지금 보니까 아포카토 프라페도 있네요???
다음에 먹어봐야지~

진짜 딱 들어가자마자 보이는데
눈이 막 돌아가요!!!

일단 이 많은 메뉴 중에서 음료 고르는 게 진짜 힘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선택장애에겐 아주 힘든 시간...)

대용량 사이즈 진짜 엄청 커요ㅋㅋㅋㅋㅋㅋㅋ

케이크 종류가 너무 많고 다 맛있어보여서
뭘 먹어야될지 엄청 고민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티라미수랑 브라우니 진짜 맛있어보인다..

이렇게 고민하다가 결국 크림치즈 크로칸 슈를 주문했어요

도쿄롤은 그냥 뭐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지널이 최고에요ㅋㅋㅋㅋㅋ

오믈렛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도전 해봐야겠어요ㅋㅋㅋㅋ

저렇게 종류별로 해서 선물로도 많이 사나봐요??

홀케이크는 하루전에 예약해야한다고 했던 것 같아요ㅋㅋ

순수우유 홀케익 먹고싶네용

크로칸슈!!

크로칸 슈 처음 먹어봤는데 안에 크림치즈 무슨 일???
왜이렇게 맛있는 거죠???ㅋㅋㅋㅋㅋㅋ
살찌는 맛 최고최고👍👍👍👍

담부터 디저트39에서 디저트 먹을 땐 그냥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 먹어야겠어요ㅋㅋㅋㅋㅋ

넘 달아🤣🤣🤣

내가 뭘 주문했더라...ㅋㅋㅋㅋㅋㅋㅋ
아 돌체라떼 프로마쥬인데
달아서 맛있긴한데 커피 맛 기대하시면 안 드시는 게...ㅎㅎ
용량은 큰데 들어가는 샷양은 똑같다보니까
커피 맛은 안느껴지더라구요..ㅠㅠㅠㅠ

그냥 커피향 나는 달달한 음료 먹고싶을 때 먹어야겠어요ㅋㅋㅋㅋㅋ

매장이 엄청 하얗고 깔끔한데 아기자기 귀여웠어요ㅋㅋ

생긴지 얼마 안되서 되게 깔끔하죠???

강동역 근처에서 디저트 카페 찾으시면 디저트39 완전 추천드려요!!!!!

가성비 최고!!!😃😃😃😃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