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영종도 바다 앞 라면집 문어라면 / 영종도 맛집 추천

얼렁뚱땅또롱 2021. 8. 9. 20:30
반응형

영종도에 방문해서 맛집을 찾아봤더니
바다 앞 라면집 이라는 곳이 나오더라구요ㅎㅎ

워낙 라면을 엄청 좋아하는데 거기다 해물라면이라니!!

건물에 바다 앞 라면집 , 바다 앞 테라스, 바다 앞 꼬막집?
바다 앞이라는 이름으로 통일 된 게 인상적이었어요ㅋㅋ

메뉴는 문어라면 한 종류고
비밀메뉴 준비 중이라고 되어 있는데
어떤 메뉴일지 궁금하네요ㅋㅋㅋ

저희는 또 다른 걸 먹으러 가야해서 너무 배부르지 않게 먹으려고 문어라면 1인분만 주문했어요ㅎㅎㅎ

술은 판매하지 않는 것 같았고, 냉장고엔 음료수만 있었어요ㅎㅎㅎ

의자가 없이 서서 먹는 테이블이더라구요???
흠..서서 먹는 건 별론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바다 앞 라면집이라는 이름에 맞게
바다가 바로 보여서 그런지 되게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짠!!!
문어라면이 나왔어요

문어라면인데 게가 시성강탈..!!!ㅋㅋㅋㅋㅋ

맛은 진짜 맛있었는데 솔직히 15000원이라는 거는..흠..
그래도 맛은 진짜 인정..👍👍👍👍

살짝 매콤하긴 했는데 진짜 맛있었고
국물이 진짜 최고였어요
공기밥 추가해서 밥 말아먹고 싶었는데ㅠㅠㅠㅠ
아쉽게도 밥은 판매를 안하더라구요😭😭😭😭😭

솔직히 먹으면서 아 2개 주문했어야됐나? 라는 생각을 한번 하기는 했는데 그냥 딱 1개만 먹고 다른 곳 가서 또 다른 음식을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그래도 진짜 맛있었다👍👍👍👍
또 먹고 싶은 맛!!!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