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을왕리 카페 추천 : 한국 3대 절벽 카페 엠클리프 / 포토존 카페 / 인생샷 카페 / 뷰맛집 카페 / 디저트 카페

얼렁뚱땅또롱 2021. 8. 10. 14:30
반응형

사실 영종도 쪽에서만 놀 생각이어서
을왕리 해수욕장 쪽까지 갈 생각은 없었는데
영종도에 바다 앞 테라스라는 카페가 사람이 너~무 많고
생각보다 내부가 좁아서 답답한 느낌이 있어서 포기하고
엠클리프 카페를 찾아가게 됐어요ㅎㅎㅎ

갑자기 가게 됐지만
진짜 너무 예쁘고 맛있고 좋았던 카페였어요ㅋㅋㅋㅋ

주차공간이 넓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3대 절벽카페라서 그런지 높은 곳에 위치해있었어요

카페 안에 있는 하늘정원인데 여기서 사진도 많이 찍고
애기 데리고 놀기도 하더라구요ㅎㅎㅎ

바다 뷰 미쳤죠ㅠㅠㅠㅠ
더 예쁜 뷰는 좀 밑에 올릴께요ㅎㅎㅎㅎ

요런 예쁜 글귀도 적혀있어요
오후에 해 질 때 쯤 와서 노을 봐도 진짜 멋진 뷰일 것 같아요😭😭😭😭

일단 매장 안에 들어가면 입구 쪽에 바로 QR체크인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ㅎㅎ

놀 땐 놀더라도 방역수칙은 지켜줘야죠!!

딱 들어가면 빵들이 눈길을 사로잡아요ㅋㅋㅋㅋㅋ

금방 저녁도 먹어야해서ㅠㅠㅠ
빵은 많이 사질 못했는데 진짜 다 맛있어보여서
뭘 먹어야될지 엄청 고민했어요

빵 종류도 많고 다양해서 좋더라구요ㅎㅎㅎ

거리두기만 아니었으면 여럿이서 와서 잔뜩 먹으면 딱!!일 것 같아요오

진짜 맛있어보이죠
빵냄새때문에 정신이 안차려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고민 끝에 애플 파이랑 에그타르트를 골랐어요ㅎㅎ

주문하러 갔는데
왠걸 케익이랑 타르트가 더 있는거에요!!!

내사랑 당근케이크라니!!!!

초콜릿 머드가 진짜 궁금해서 너무 먹고싶었는데
참았어요...😭😭😭

음료 메뉴도 정말 많아서 짝꿍이는 무조건 '아아'였고
저는 또 엄청난 고민 끝에 클리프슈페너를 주문했어요ㅎㅎ

주문하는 곳에는 매장운영시간도 적혀있어요ㅎㅎ

다음에 오게되면 꼭 해가 질 때쯤 와서 노을을 볼거에요

주문하고 둘러보니까 바로 옆에 요런 배너가 있더라구요

절벽에 카페를 만들다니!!! 정말 신기해요ㅋㅋㅋㅋ

주문하는 쪽 요부분부터 시작된거라고 해요ㅋㅋㅋㅋ

진짜 신기하지않아요~???
어떻게 요런 곳에 카페를 지을 생각을 하셨는지!!!

저는 바로 3층으로 올라와서 자리를 잡았어요ㅎㅎ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요렇게만 봐도 뷰가 정말 예쁘고 시원하더라구요ㅠㅠ

짠 주문한 음료랑 빵이 나왔어요ㅎㅎㅎ

클리프슈페너 되게 예쁘게 생긴 게
맛도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

애플파이 안에 애플잼이 가득해서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또 생각나는 맛!!

에그타르트는 저는 좀 별로였는데 짝꿍이는 엄청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ㅎㅎㅎ

다시 봐도 뷰는 진짜 미친 것 같아요

요렇게 인생샷까지 건지고!!!!

날이 더웠는데도 바다라서 그런지 되게 시원하고
카페도 이쁘고 뷰까지 난리나서 정말 기분 좋은 하루 보내고 온 것 같아요💛💙💛💙

을왕리 엠클리프 카페 완전완전 추천해용👍👍👍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