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인천 영종도 해물칼국수 찐맛집!! 생생 손 칼국수 / 을왕리 칼국수 맛집

얼렁뚱땅또롱 2021. 8. 15. 17:00
반응형

인천 을왕리를 방문하면 칼국수는 필수죠!!ㅋㅋㅋㅋ

황해해물칼국수라는 곳이 엄청 유명해서
거기를 방문하려고 했는데 1시쯤 도착했는데도 웨이팅이 40분이나...있더라구요...?????

너무 배가 고파서 기다릴 수 없었어요..ㅠㅠㅠ
그래서 주변을 보다가 생생손칼국수라는 곳이 있길래 바~로 들어갔어요ㅋㅋㅋ
(웨이팅 없어서 좋았어요ㅋㅋㅋㅋㅋ사람 많은 거 싫오!)

들어가자마자 메뉴를 정독했어요ㅋㅋㅋㅋ

해물만두전골이 먹고싶었는데 뭔가 헤비할까바..ㅋㅋㅋ
해물칼국수 1인 만두국 1인 이렇게 주문하고 싶었는데
메뉴 한개에 2인분 이상씩 주문이 가능해서
해물칼국수 2인과 반반만두를 주문했어용ㅎㅎㅎ

솔직히 아무 곳이나 들어 온 거라 기대 1도 없었거든요ㅎㅎ
칼국수가 나왔는데 비쥬얼 진짜 대~박👍👍👍

해물이 이렇게나 많이 들어간 거 보고 깜짝 놀랐어요!

생생하게 담으려고 영상까지 찍어봤어요ㅋㅋㅋㅋ

보리밥도 나오더라구요???
어떻게 먹어야되는 건지 몰라서 그냥 따로따로 퍼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ㅎㅎㅎ

반반만두!!!
전 김치만두를 진짜 좋아하는데 고기만두 최고에요ㅋㅋㅋ
만두 꼭 먹어야되요!!

전복 먼저 한입에 클리어~~~

면을 부추로 만들어서 면이 초록색이에요ㅎㅎㅎ
부추를 넣었다고 맛이 뭐가 크게 다르다고 느껴지진 않지만 진짜 맛있었어요ㅎㅎㅎ

전 날 술 마시고 해장으로 딱이었어요😍😍😍

다대기도 있어서
먹다가 중간에 좀 넣어서 다시 끓여봤어요

짠!!ㅎㅎㅎ
중간에 다대기 넣고 끓인 건데 진짜...맛있어요👍👍👍👍

약간 얼큰한 거 좋아하시면 다대기 넣는 거 추천!!ㅋㅋㅋㅋ

바지락도 엄청 많이 주시고, 양도 엄청 많고
심지어 맛까지 있어서 더 좋았어요ㅎㅎㅎㅎ

황해해물칼국수가 워낙 유명하고 웨이팅이 길다보니까
사실 맛이 정말 궁금하긴한데,
저희처럼 성격 좀 급하시고 배고픔을 참지 못하시면
생생 손 칼국수 완조니 추천드려용💚💙💚💙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