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연희동 맛집 센트그릴 / 텍사스 바베큐 / 숙성 바베큐 / 연희동 BBQ

얼렁뚱땅또롱 2021. 8. 12. 14:05
반응형

연희동 센트그릴에 다녀왔어요🙂

텍사스식 바베큐는 처음 먹어보는 거라 기대를 엄청 했어요ㅋㅋㅋㅋㅋㅋ
짝꿍이도 엄청 맛있다고 노래를 불러서 더 기대가 됐던 것 같아요

비가 오는 날이라 급하게 들어가느라 외부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되게 예쁘게 꾸며져있더라구요!!

메뉴판을 흝어봤는데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어서
자주 방문해 본 짝꿍이에게 메뉴선택을 맡겼어요ㅋㅋ

센트그릴플레터를 주문하고
스페어립을 추가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스페어립 추가가 안된다고 해서 추가를 못했어요😭

일단 센트그릴플레터만 주문을 했고,
먹다가 부족하면 더 주문하자했어요ㅎㅎ

생맥주가 빠질 수 없죠ㅋㅋㅋㅋㅋ
버드와이저 생맥주는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부드러워서 깜짝 놀랐어요!!
캔맥주랑은 정말 많이 다르더라구요???

짠 플레터가 나왔습니다!!ㅋㅋㅋㅋ

솔직히 처음에 나온 거 보고 양이 되게 적다고 생각했는데
먹다가 엄청 배불러서 다른 메뉴 추가를 못했어요ㅎㅎㅎ

모닝빵?에 요렇게 넣어서 먹으니까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빵이 1인에 한개씩만 나와서 너무 아쉬워서
빵을 한번 더 추가 해서 먹었는데 진짜 엄청 배불러서 당황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개씩 먹는 게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ㅋ

아 베이크빈을 처음에 주문하는 걸 깜빡하고
늦게 주문해서 같이 먹었는데
와..베이크빈 꼭 먹어야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크빈이랑 같이 먹는 게 진짜 최고에요👍👍👍👍

만약에 센트그릴 방문하시게 되면 꼭!! 베이크빈을 같이 먹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짠!!!
맥앤치즈까지 먹었는데 위에 빵가루 같은 바삭바삭한 게 올려져 있어서 그런지 진짜 맛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맥앤치즈는 맛 없긴 힘들쥬😋JMT

맥앤치즈 안 먹어도 엄청 배불렀는데
사실 센트그릴 사장님이 짝꿍이의 지인이어서..ㅎㅎ
맥앤치즈만 서비스로 받았답니다😍😍😍
(이게 바로 지인찬스!!!!!✌✌✌)

성공적인 저녁이었다💜🤎💜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