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영종도 구읍뱃터 맛집 : 구읍뱃터 어시장 / 충남상회, 진로식당 /쫀득쫀득 회 / 매운탕 / 쌍무지개

얼렁뚱땅또롱 2021. 8. 11. 10:04
반응형

저녁으로 꽃게탕을 먹으려고 했는데
구읍뱃터 어시장을 구경하다가 회가 먹고싶어져서
회를 먹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

쭉 둘러보다가 충남상회에서 회를 사서 위에 식당으로 올라가기로했어요ㅎㅎ

가격흥정을 해서 쫌 더 싸게 계산을 했어요ㅎㅎㅎ
배너에 적혀있던 가격보단 싸게 구매했는데
진실은 사장님만 아시겠죠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싸게 샀다고 생각해요!!ㅋㅋㅋㅋㅋㅋㅋ

회를 사면 요렇게 대기번호를 주세요ㅋㅋㅋㅋㅋ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에서 내려서 진로식당으로 들어갔어요ㅎㅎㅎㅎ

입구에서 QR체크인을 하고 최대한 다른 사람들과 떨어져 앉을 수 있는 곳에 자리를 잡았어요ㅎㅎㅎㅎ

식당 메뉴판을 봤더니 상차림 비용이 성인1인에 4천원이더라구요

회를 먹는데 술이 빠지면 섭해서 청하도 주문했어요ㅋㅋㅋ

자리마다 깔끔하게 세팅 되어있어요ㅎㅎ

기다리다보니까 회가 왔고 밑반찬 세팅해주셨어요

솔직히 회 기대 안했는데, 왠걸...
미친 쫀득함에 지방이 많아서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요즘 실패 없는 맛집탐방 아주 좋아요!!ㅋㅋㅋㅋㅋㅋ

스끼다시도 생각보다 잘 나와서 놀랐어요ㅋㅋㅋㅋㅋ

사실 회 먹고 있을 때 식당 이모님이 주섬주섬 테이블 정리하시길래 뭐가 나오는건가 해서 물어봤더니 스끼다시 나온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가 너무 맛있어서 스끼다시는 잊혀져있다가 나왔어요ㅋㅋㅋㅋㅋ

저한텐 가리비가 아주 살~짝 비렸는데
짝꿍이는 하나도 안비리고 맛있다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새우를 까주는 짝꿍이의 야무진 손ㅋㅋㅋㅋㅋㅋㅋㅋ

회를 다 먹어갈 쯤에 매운탕 주문했어요ㅎㅎㅎ

매운탕이 빠질 수 없죠!!!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사실 짝꿍이가 먼저 먹어보고 싱거워서 쌈장을 더 넣고 끓였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다만 아쉬웠던 건....
공기밥을 주문했는데...밥 양이 정이 없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욕심인건가요...??허허)
한공기가 아니고 반공기인 것 같은 너낌..
괜히 미움 받은 너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회도 진짜 맛있구, 스끼다시랑 매운탕도 잘 먹어서 아주 좋았습니다ㅋㅋㅋㅋㅋ

다 먹어가는데 갑자기 밖에 쌍무지개가 떠서
밥 먹다말고 사진 찍어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지만 예쁘니까 올려볼게요ㅋㅋㅋㅋ)

영종도 구읍뱃터 어시장은 최고의 선택이었다!!!ㅎㅎㅎ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