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하남 석바대 골목식당 하늘사다리 / 돈가스김밥 묵땡김밥 후기 / 하늘사다리 웨이팅

얼렁뚱땅또롱 2021. 8. 16. 16:30
반응형

하남 석바대 골목에 다녀왔어요~!!ㅎㅎ

김밥이랑 고기국수가 너무 궁금해서 참을 수 없었어요ㅋㅋ

티비에서 보던 우산들이 걸려있는 예쁜 거리를 봤어요ㅎㅎ
실제로 봐도 알록달록 예쁘더라구요ㅎㅎ

하늘사다리 오픈시간이 분명 9시30분이었는데..
8시40분쯤 도착했는데도 벌써 줄이 엄청 길게 서있더라구요ㅠㅠ
의자가 쭉 준비되어 있어서 신기했어요ㅋㅋㅋㅋ
골목까지 사람들이 늘어져 있어서 진짜 당황했어요...
들어보니까 인천에서 7시30분에 오신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대단해....

가게 바로 앞에 카페가 있었는데 요 꽃집이랑 같이 하는 카페였어요ㅎㅎㅎ
사람들이 기다리면서 더워서 카페에서 음료를 사오기도 하더라구요
요 꽃집 사장님이 덥다고 부채도 빌려주셔서 넘 감동이었어요ㅎㅎㅎ🧡💛🧡💛

9시30분이 되어서 오픈을 하고 바로바로 주문 후에
김밥을 받아가더라구요??
줄이 생각보다 빨리 줄었어요ㅎㅎ
오픈 시간 맞춰서 미리 싸놓고 있나봐요ㅎㅎㅎ
그래도 하루에 300줄을 판매하고 재료가 소진되면 닫는다고 하니 드실 분들은 참고하세요!!ㅎㅎ

1인에 딱 두줄만 판매가 가능하다고 했어요ㅎㅎ
저희는 2명이서 방문했지만 고기국수도 먹을 생각이어서
돈가스김밥이랑 묵땡김밥 한줄씩 주문했어요ㅎㅎ

나무젓가락도 챙기고~
골목식당 촬영 때는 어머니 사장님이랑 능력자 따님 두분이서 운영하셨는데
지금은 직원이 좀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김밥도 더 많이 파시는 거겠죠~???
바쁘실텐데 주문 받으시는 분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ㅎㅎ

포장판매만 하고 있어서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갑니다!!

요 가방은 김밥 줄 기다리면서 받은 가방이에요ㅎㅎㅎ

짜잔!!!
정말 기대했어요ㅎㅎㅎ

완전 꽉 찬 비쥬얼이죠ㅠㅠ
얼마나 맛있을지!!!!

요건 묵땡김밥 비쥬얼이에요ㅎㅎㅎ

돈까스김밥 먼저 소스에 푹 찍어서 먹어봤어요ㅎㅎ

받은지 3시간만에 먹어봤는데 확실히 바로 안먹고
늦게 먹어서 돈가스의 바삭함은 덜 했어요😭😭
바로 먹었으면 진짜 맛있었을 것 같은...
소스가 진짜 신의 한수였어요ㅋㅋㅋㅋㅋ

묵땡김밥!!!!
저같은 맵찔이가 먹기엔 매웠어요ㅋㅋㅋㅋㅋㅋㅋ😅😅

먹어보니까 맛은 있긴한데 넘 오래 기다려서 먹어야해서..
다시 방문하기엔 고민이 됩니다...ㅎㅎㅎㅎㅎㅎ

아 저는 돈가스김밥이 진짜 맛있긴했어요👍👍👍
만약에 또 방문하게 되면 돈가스김밥 한 줄만 먹을 것 같아요ㅎㅎㅎ

그래도 한번도 안드셔 본 분들은 줄 서도 상관없다 하시면 두 줄 다 먹어보는 걸 추천드려용!!!
왜냐면 맛은 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주변 상인분들이 정말 친절하시고
다리 아프겠다며 직접 가게에서 의자를 꺼내서 앉으라고 하시고, 햇빛이 강해서 더울까봐 어닝도 더 펴주시고
하시는 거 보면서 포방터시장이 좀 생각났어요...ㅎㅎㅎㅎ

하남 신장시장에서 따뜻한 마음 느끼고 와서 더 좋았답니다💜💙💜💙💜💙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