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제주 서귀포 카페) 그림같은 오션뷰 카페 코코티에 / 오션뷰맛집 / 표선 카페

얼렁뚱땅또롱 2021. 6. 20.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에서 거의 카페투어 하고 온 또롱이에요ㅎㅎㅎ

서귀포 표선에 위치한 카페 코코티에를 다녀왔어요

외부부터 정말 예쁘게 꾸며져있더라구요😁
제주도 너무 좋다
왜 이렇게 예쁜 곳이 많은거죠?????

진짜 무슨 해외 휴양지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ㅋㅋ

카페 입구쪽에 이렇게 거울이 있어서 거울샷도 찍어봤어요ㅎㅎㅎㅎ

메뉴를 보고 오션라떼를 먹어볼까 하다가 그냥 카페라떼 주문했어요ㅎㅎㅎㅎ
(그냥 오션라떼 먹어볼껄..!!!)

과일쥬스랑 망고빙수도 있어요!
파나코타는 뭐쥬???🤔

케익도 종류가 꽤 있었는데 케익은 안먹었어요ㅎㅎㅎ

셀프바도 깔끔하게 꾸며져 있고
왜 이런거 하나하나 다 예쁜거지..ㅎㅎㅎㅎ

주문하는 곳 바로 앞에 좌석들이에요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고 넓게 펴져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주문하는 곳 반대편에 있던 룸같은 곳인데 뭔가 로비처럼 꾸며놨더라구요ㅎㅎㅎㅎ

저희는 당연히 테라스로 나왔어요!!
역시 제주도는 테라스에 앉아줘야 하는 것 같아요ㅎㅎ

다른 친구들은 수박쥬스를 주문했네용ㅎㅎㅎ
전 수박을 안좋아해서 사진만 예쁘게 찍고 바로 비켰는데
수박냄새가 아주 많이 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무당벌레가 날아왔길래 예뻐서 찍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전 벌레를 무서워한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에서 바라보는 오션뷰에요😭😭😭
진짜 그림같지 않나요~????

진짜 해외 하나도 부럽지않은 뷰였어요ㅋㅋㅋㅋㅋ
해질녘쯤에 오면 더 예쁠 것 같아요💙💙💙

제주도 다시 가고싶다..😍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