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협재 맛집) 협재 수돈가스 / 제주 돈가스 맛집

얼렁뚱땅또롱 2021. 6. 22.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녁에 협재에서 돌아다니면서 놀다가 흑돼지돈가스 식당을 발견하고, 아침에 먹자해서 아침에 펜션 체크아웃 하고 먹고왔어요~

건물만 봐서는 식당처럼 보이지 않았어요!
제주도 인테리어는 죄다 감성적인 것 같아요ㅎㅎㅎㅎ

원래 웨이팅이 많은 곳인지, 밖에 의자들이 줄지어 있더라구요??🤔

저희는 오픈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ㅎㅎㅎㅎ

오픈주방이라 주방 안이 다 보여서
뭔가 더 깔끔해보이고 좋은 것 같아요!!😁

메뉴를 보고 저희는 등심 1개, 안심 1개
냉모밀 2개를 주문했어요!!

카레돈가스도 맛있어 보였는데 날이 더워서 시원한 게 땡기더라구요ㅎㅎㅎ

테이블에 소금도 있길래 종지에 담아놨어요ㅎㅎ
돈가스를 소금에 찍어먹는 게 좀 생소했어요🤔

등심 돈가스가 먼저 나왔어요!
엄청 바삭해 보이죠??😍

안심 돈가스 비쥬얼 진짜 미쳤어요..
전 등심돈가스보다 안심돈가스를 좋아해요ㅋㅋㅋㅋ

냉모밀에도 돈가스가 들어가있어서 비쥬얼 보고 놀랐어요ㅋㅋㅋㅋ
모밀에 적셔있어서 돈가스가 엄청 눅눅할 줄 알았는데
기분나쁜 눅눅함이 아니고 식감이 나쁘지 않았어요!!

그런데 냉모밀은...음..제가 기대했던 맛은 아니었어요ㅎㅎ
같이 있던 일행들도 냉모밀은 별로였다구...하더라구요..
ㅋㅋㅋㅋ카레돈가스를 먹어볼껄 하면서 아쉬워했어요ㅋㅋㅋㅋㅋ

와..등심돈가스는 진짜 엄청 부드러웠어요
이렇게 부드러운 돈가스는 처음 먹어봤어요ㅋㅋㅋㅋㅋ

안심돈가스를 소금에 찍어서 먹는거더라구요??
안심도 되게 부드러웠는데 여기는 등심돈가스가 더 맛있었어요!!
엄청 바삭한데 고기는 또 부드럽고 진짜👍👍

진짜 여기서 돈가스 먹으면서
여기도 이렇게 맛있는데 "연돈"은 얼마나 더 맛있을지 궁금했어요🤔

다음에 제주도 가게되면 연돈 무조건 도전해보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 마지막날 아침까지 성공적이어서 아주 기분 좋은 제주여행이었어요🧡💛💙❤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