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을지로 맛집) 놀면뭐하니 유본부장도 다녀간 청와옥 / 순대국밥 & 육회

얼렁뚱땅또롱 2021. 6. 23. 1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롱이에요!!

얼마 전에 놀면뭐하니를 보는데 유본부장이 청와옥에서 순대국밥을 먹는 걸 보고 '와 저기 꼭 가야된다' 하고 다녀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을지로3가에 위치한 매장으로 갔답니다!

나라를 대표할 순대국이라고 적혀있네용???

을지로3가를 자주 가서 청와옥을 자주 지나칠 때마다 생각했는데 인테리어 진짜 한국적이고 예쁘게 해놨어요ㅋㅋㅋㅋㅋ

수육도 맛있을 것 같아요😭
오징어숯불구이 진짜진짜 먹어보고싶다!!!

점심시간이 아주 살짝 지나서 12시30분쯤 도착했는데 앞에 18팀이나 대기가 있었어요!!
평일이었는데 아마 주변이 오피스상권이라 그런 것 같아요ㅎㅎㅎㅎ

아! 혹시 테이블링이라는 어플 아시나요??
전 얼마 전에 친구가 알려줘서 알게되었는데
와..진짜 신세계였어요!!
핫플레이스는 대기가 엄청 많잖아요
근데 테이블링 어플로 들어가서 보면 대기가 얼마나 있는지 볼 수 있고 어플로도 대기예약이 가능하더라구요???
와..진짜 신문물!!!!!😳😳😳😳

그래도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않고 금방 들어올 수 있었어요!

메뉴 보고 오징어 숯불구이랑 육회랑 고민하다가
순대국밥 2개랑 육회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
(수육은 다음에 또 가서 막걸리에 먹어봐야겠어요😆)

주문하고 기본 반찬 세팅 바로 해주셨어요ㅎㅎ
저 젓갈류 진짜 좋아하는데 어리굴젓이라니~~~~
더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셀프바도 있는데
이용 시 마스크를 꼭!! 착용해달라는 멘트가 적혀있어요😁
(휴..안심..ㅋㅋㅋㅋㅋㅋ)

먹다가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더 가지고 오면 되서 편해요!!

벽 한쪽에는 이렇게 자개장을 이용해서 또 인테리어가 되어있더라구요~
진짜 요런 감성 정말 좋아요🧡
(괜히 국뽕이 차오르는..ㅋㅋㅋㅋㅋㅋㅋ)

빌지 케이스도 고급지게 만들어놨어요!!
예쁘죠..😍

테이블 위 메뉴판 옆에 수저, 젓가락 두는 받침종이도 있어서 한장씩 꺼내서 썼어요ㅎㅎㅎ
깔끔하고 좋았어요👍👍👍

밥도 공기 가득!! 담아서 나왔어요ㅋㅋㅋㅋ

짠 순대국 나왔어요~
양념장도 이미 들어가 있고, 간도 살짝 되어 있어서
추가로 더 넣지않아도 될 것 같았어요ㅋㅋㅋㅋㅋ

국밥에 막걸리 한잔 해줘야죠!!!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아재 갬성인가요..??ㅋㅋㅋㅋㅋㅋ)

육회 비쥬얼 좀 보세요!!
솔직히 가격이 9900원이어서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오..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

근데 거의 육회에 나오는 계란은 노른자만 나왔던 것 같은데 여긴 흰자도 같이 나와서 좀 비리지 않을까..생각했는데!!!!!!

그런거 하나도 없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상태도 좋았고 비린내 하나도 안나고
진짜 맛있었어요👍

숙대국은 국물만 먹었을 땐 이렇게 기다려서 먹었어야 했나??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내용물을 먹으니까 생각이 달라졌어요
기다려서 먹을만 하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순대국에 들어있는 고기가 이렇게 부드럽고 잡내가 하나도 안난 건 처음이에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전 순대국을 좋아하지만 순대국 안에 들어있는 순대를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근데 순대도 냄새 하나도 안나고 맛있더라구요!!!

아!! 순대를 많이 식혀서 먹으면 아주 쪼오금 냄새가 났어요ㅎㅎㅎㅎ
그래서 국물에 다시 적셔서 먹었어요😆

고기를 어리굴젓에 찍어 먹었는데 와..그냥 궁합이 아주 찰떡이에요

식사 다하고 나면 계산하는 곳 바로 앞에서 이렇게 음료를 가져갈 수 있게 해놨더라구요ㅎㅎㅎㅎ

얼음컵도 준비가 되어있어요ㅋㅋㅋㅋ
(센스 최고👍👍👍)

저희는 망고쥬스 한잔 겟 했어요ㅋㅋㅋㅋㅋㅋ

청와옥 엄청 기대했는데 기대에 맞게 진짜 맛있게 잘 먹고 온 것 같아요ㅎㅎㅎㅎ

육회도 맛있었지만 다음번에 방문을 하게된다면 육회는 안먹을 것 같구요ㅋㅋㅋㅋ
수육이나 오징어숯불구이 먹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줄 서서 먹는 순대국밥 청와옥 인정입니다👍👍👍👍👍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