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천호 곱창 맛집) 마마무 화사 대한곱창

얼렁뚱땅또롱 2021. 6. 26. 2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롱입니다!!


친구가 곱창이 먹고싶다고 해서 천호 신사소곱창에 가려다가 가는 길에 새로 생긴 대한곱창이 보여서 대한곱창에 다녀왔어요~!!ㅎㅎㅎ

메뉴판도 보기 편하게 깔끔히 되어있어유ㅋㅋㅋㅋ
저희는 대한모듬곱창과 모듬곱창을 고민하다가 대한모듬곱창에 특양이라는 게 뭔지 잘 모르겠어서
그냥 모듬곱창 2인분을 주문했어요!ㅎㅎㅎ

벽에 더 맛있게 즐기는 법이 적혀있구요
마마무 멤버들 사진이 붙어있더라구요ㅋㅋㅋㅋ


같은 공간에 있는 것같은 느낌을 주려고 있는건가???ㅎㅎㅎ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되게 깔끔해보였어요😁

테이블에 이렇게 세팅을 해주시구요!
소스 종류도 여러개라 좋고 앞접시랑 이렇게 되어있어서
깔끔하고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ㅎ

저게 무슨 찌개인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곱창 나오기 전에만 살짝 먹고 안먹었어요ㅋㅋㅋㅋㅋ

짠!!
역시 곱창에 맥주가 빠질 순 없죠???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앞에서 곱창을 구워주세요ㅋㅋㅋㅋ

중간에 요렇게 불쇼도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건 진짜 봐도봐도 신기한 것 같아요!!ㅋㅋㅋㅋ

빨리 익기를 기다렸어요🤣🤣🤣
곱창은 정말 맛있고 좋은데 익는데까지가 오래걸려서 기다리기 힘들어요ㅠㅠㅠ

짠!! 비쥬얼 미쳤죠😭😭😭😭😭
거의 다 익어갈 쯤에 김치랑 부추도 올려서 이렇게 예쁘게 모양도 잡아주시더라구요ㅎㅎㅎㅎ

가끔 곱창 잘못 먹으면 냄새나고 곱도 많이 빠져있고 그러던데 이번에 먹었을 땐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곱도 완전 가득차 있어서 진짜 맛있었어요👍👍👍

제 입맛엔 신사소곱창보단 대한곱창이 더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왜 같은 사진을 또 올리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서 곱창 1인분을 추가 주문했어요😉
추가주문한 곱창은 다른 곳에서 다 구워서 새로 주시더라구요!!
뭔가 처음과 비슷한 비쥬얼로 나와서 놀랐어요ㅋㅋㅋㅋ

요 깍두기볶음밥!!!!
사실 곱창은 요 볶음밥을 먹기위한 워밍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쥬~~~😉
볶음밥도 막 먹다가 중간에 생각나서 사진 찍은 거여서
양이 많이 줄어져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만족했던 식사였어요😁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