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송리단길 맛집 ) 갓잇 / 타코 맛집 / 멕시칸 타코 (GOD EAT) / 인생 맛집

얼렁뚱땅또롱 2021. 6. 28. 1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롱입니다✌

이번 금요일에는 짝꿍이가 타코가 먹고싶다고 가고 싶은 곳을 찾아왔길래 송리단길 갓잇에 다녀왔어요~!!ㅎㅎ

갓잇은 체인점이라 주변 지점 찾아보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송리단길 갓잇은 주택가?? 쪽에 위치해있어서
저같은 길치는 찾기 좀 힘드니까ㅋㅋㅋㅋㅋㅋ
지도가 필수에요!!

저는 금요일 4시50분쯤 가게에 도착했어요!
운영시간을 찾아보고 오진 않았는데 하마터면 브레이크타임에 걸릴뻔했어요!!ㅎㅎㅎ

다음엔 운영시간을 꼭 체크해서 방문해야겠어요

역시 핫플이라서 그런지 브레이크타임이 끝난지 얼마 안된 시간이었는데도 앞에 대기가 8팀이나 있었어요😭😭
(진짜 배 엄청 고팠는데...기다렸어요...)

짝꿍이랑 유튜브를 보면서 기다리니까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ㅋㅋㅋ

메뉴 주문은 웨이팅 할 때 차례가 거의 다가 올 때쯤
직원분이 나와서 주문을 받아 가세요~!!

전 벽 쪽에 위치한 테이블에 앉았는데
요렇게 친절하게 메모가 적혀있더라구요ㅎㅎ

그리구 코시국이라서 음식 나오기 전까진 꼭!!
마스크를 착용해달라고 안내문이 적혀있었어요

생맥주가 먹고싶었는데..
생맥주는 없어서 코로나 병맥주를 주문했어요~~~
🍺🍺🍺

콜라도 한개 주문했는데 캔으로 된 콜라가 나오고 얼음컵도 같이 나와요!ㅎㅎㅎ

짠!! 타코가 나왔어요~!!!!!
여긴 좋은 게 고수가 아예 따로 나와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빼고 먹으면 되서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진짜 맛있어보이죠😭😭😭😭
또 먹고싶다아😆

또띠아에 요렇게 싸서 먹었어요~~
또띠아는 한번 무료 리필이 가능해요!!
그 다음부턴 추가금액 내고 리필해야합니다~!

저희도 리필 한번 더 했어요ㅋㅋㅋㅋㅋㅋ

저는 진짜 사실 타코 좋아하지 않는데 진짜...최고...👍👍

예전에 다른 곳에서 한번 먹고 다시는 안 먹겠다 다짐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갓잇에서 먹고 제 인생 타코 가게를 찾은 것 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왜 이제서야 왔는지...🤣🤣🤣🤣
혹시 타코 먹고싶으신 분들은 한번 꼭 방문하셔서 드셔보세요~!!!
(먹고나면 웨이팅 시간이 아깝지 않은 맛이에요🧡💛)

갓잇은 진짜 제 인생 맛집이에요 짱짱👍👍👍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