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을지로 카페 ) 카페 157 : 힙지로 세운상가 카페 / 크로플 맛집

얼렁뚱땅또롱 2021. 6. 30.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가끔 을지로에 놀러 가는 편인데,
을지로에 갈 때마다 방문하는 카페가 있어요!!ㅎㅎ

맨 처음 방문하게 된 계기는 호랑이 카페에 가려다가 호랑이 카페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들어가게 된 카페 157이에요
(라떼랑 크로플을 먹고 반해서 을지로에 갈 때마다 꼭 방문하는 카페에요😍)

외부는 간판이 크게 걸려있진 않고 157이라고 숫자가 적혀있는 간판만 있어요ㅎㅎㅎ

뭔가 되게 아기자기할 것처럼 생기지 않았나용??ㅋㅋ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입구가 이렇게 꾸며져 있고
손소독제도 놓여져있어요ㅎㅎ


바로 카운터로 주문하러 가서
QR코드를 찍은 뒤 주문했어요

저희는 아이스 157반고흐(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 시나몬 크로플을 주문했어요ㅎㅎ

아이스크림 크로플이 먹고싶었는데😭
이 날 크로플이 한개밖에 안남았다고 해서 아이스크림 크로플을 먹지 못했어요....
(아이스크림 크로플은 크로플이 2개 나온다고 해요)

쇼케이스에 다른 디저트류도 있고 되게 아기자기하게 꾸며놨죠~???

크림브륄레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크림브륄레도 먹어봐야겠어요!ㅎㅎㅎㅎㅎ

카운터 바로 옆에 있는 좌석인데
요 쪽엔 한번도 앉아본 적 없어요ㅎㅎㅎㅎㅎ

뭔가 좌석마다 느낌이 다 달라요

내부 진짜 완전 귀여워요🤖🤖
딱 내스타일이야!!!ㅋㅋㅋㅋ

거울이 있어서 한번 찍어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감으로 엄청 귀엽게 인테리어를 한 것 같아요ㅎㅎ

요기는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진짜진짜 커피도 맛있고 크로플도 맛있어서 계속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짠!! 요기 아메리카노는 쓴 맛보다는 되게 고소한 맛이 많이 나요ㅎㅎㅎ
라떼도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에요~!!
우유가 그냥 우유가 아닌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크로플 다른 카페에서도 많이 먹었지만
여기만큼 쫀득쫀득하고 맛있는 크로플은 못 먹어봤어요!

처음에 왔을 때는 요런 로고도 없었던 것 같은데
로고가 생겼더라구요!
로고도 정말 귀엽죠😭
하나부터 열까지 다 제스타일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을지로 갈 때마다 제가 방문하는 카페157 에요~!!
조만간 또 가서 꼭 아이스크림 크로플이랑 크림브륄레를 먹어봐야겠어요!!ㅎㅎㅎㅎ😁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