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원기정 배달 후기) 쿠팡이츠 원기정 강남점 / 소고기 덮밥 맛집 / 강남 맛집

얼렁뚱땅또롱 2021. 7. 1. 11:30
반응형

어제 배달음식을 먹었는데
원래 포스팅하려고 하진 않았어요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맛있어서 해야겠더라구요😁

쿠팡이츠에서 치타배달 목록을 보다가
원기정이라는 덮밥집이 있어서 주문했어요ㅋㅋㅋ

로스트비프 덮밥이 베스트 메뉴라길래
고민없이 로스트비프로 주문했어요!ㅋㅋㅋ

수란이랑 사이드 추가할 수 있었지만 배가 부를 것 같아서 따로 추가하진 않았어용ㅋㅋㅋㅋ

최소주문 5000원이라길래 무료배달인 줄 알았는뎁
18,000원 이상 주문해야 무료배달이래요...😭

배달비는 아깝지 않다....!!!!🤣

역시 치타배달이라 그런지 주문한지 거의 20분??정도 됐는데 배달이 왔더라구요!!!
치타배달 짱짱👍👍👍

포장도 되게 깔끔하게 되서 오고 포장용기가 플라스틱이어서 다 먹고 씻어서 플라스틱 재활용하면 되서 좋아요ㅎㅎㅎ

저는 집이 아닌 곳에서 먹어서 수저랑 젓가락이 없어서
일회용 수저, 젓가락 받기를 선택했어유🤫
(그나저나 손이 왜케 까매보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수저랑 젓가락도 이렇게 포장해서 주시네용ㅎㅎ

짠!!
원래 생강이 들어있는데 저는 생강을 빼달라했어요
(요청사항도 잘 들어주십니다👍👍👍)

수란은 저 고기 밑에 숨어있는데 먹느라 사진 찍을 생각을 못했어요...ㅎㅎㅎㅎㅎㅎ
진짜 맛있었거든요👍👍

자주 먹기엔 쪼끔 비싼 감이 있지만..그래도 맛있어요😭
저는 같이 오는 소스를 아예 뿌려서 먹었는데ㅋㅋㅋㅋ
역시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장어덮밥도 베스트 메뉴던데..다음에 기회가 되면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ㅋ

원기정도 체인점이어서 가까운 지점 방문하시거나 배달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ㅎ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구매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