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망원동 맛집) 평양냉면 / 들기름 막국수 맛집 달고나

얼렁뚱땅또롱 2021. 7. 4. 11:30
반응형

이번에 다른 분 블로그를 보다가
평양냉면 처음 먹어보면 도전하기 좋을 것 같다는 곳을 보고 가봐야지 하다가 날이 요즘 너무 더워서
냉면이 땡겨 방문해봤어요!!ㅋㅋㅋ

망원동에 위치한 달고나 입니다

달고나라고 되어있어서 뭔가 디저트류를 팔 것만 같이 생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

외부에 메뉴도 적혀있고 양많이도 선택할 수 있나봐요

저희는 메뉴판을 보고 평양냉면, 들기름 막국수, 돼지고기 수육 반접시를 주문했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깨끗하게 되어있어요ㅎㅎ

주방쪽은 오픈주방으로 되어있는 것 같았구요
저희 자리에선 잘 안보였어요~

셀프바에서 모자란 반찬 더 가지고 올 수 있었어용ㅎㅎ

수저랑 젓가락은 이렇게 종이안에 포장해서 나오더라구요ㅎㅎㅎ

일단 밑반찬이랑 수육 반접시가 먼저 나왔어요!ㅎㅎ
진짜 엄청 배고팠어요🤣🤣🤣

음...수육 반접시인데 가격이 11,000원인 것 치고는
양이 좀 아쉬웠달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반찬으로는 호박전 두부부침 분홍소세지 나왔구요!
2명이라서 2개씩 주신건강???🤔

양은 좀 아쉽지만 수육에 마늘이랑 양념 올려서 먹으니까
맛은 있었어요!!!ㅋㅋㅋㅋㅋ
그치만 11,000원은...흠....🤫

평양냉면!!
저 평양냉면 처음 먹어봤는데 되게 심심했어요ㅋㅋㅋㅋ
육수가 고기육수라서 그런지 약간 곰탕 맛도 나는 것 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

냉면은 보통양으로 주문했는데도 양이 되게 많더라구요??
수육만 양이 적었던거에요..ㅋㅋㅋㅋㅋㅋ
냉면에 돼지고기랑 소고기 둘 다 들어있는 것 같았어요ㅎㅎ
맛있었다👍

저는 그래도 맛있었는데 짝꿍이는 다른 곳에서 먹은 평양냉면이 더 맛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라구요!
(그럼 나 좀 거기 데려가주라😬)

들기름 막국수!!!!
진짜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양념장도 하나 없었는데 들기름이 다했어요ㅋㅋㅋㅋㅋ
면은 평양냉면 면이랑 같은 면인 것 같아요ㅎㅎ

들기름막국수 진짜 맛있어서 제가 다 먹었어요ㅋㅋㅋ

달고나는 들기름막국수 맛집이었어요!!
다음에 또 가게되면 들기름막국수랑 비빔막국수를 먹어볼 것 같아요ㅎㅎㅎ

포스팅하니까 들기름 막국수 또 먹고싶어지네요😁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