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망원동 카페 )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아워타임투게더 / 케이크 맛집

얼렁뚱땅또롱 2021. 7. 5. 12:00
반응형

망원동 근처에 카페를 찾아보다가 디저트가 맛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된 아워타임투게더라는 카페에요!

이름이 좀 길어서 외우기 힘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

주택가에 있어서 찾기는 좀 어려웠는데 지도 보고 찾으면 잘 찾을 수 있어요!ㅎㅎㅎㅎ

들어가자마자 주문하는 곳에서 QR체크인을 하고
메뉴를 봤어용ㅎㅎ
아인슈페너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어요!

디저트 맛집답게 디저트류 좀 보세요😭😭😭😭
진짜 케이크류 좋아하시면 꼭 방문하셔야되요!!ㅋㅋㅋ

비쥬얼 미쳤죠....
구경하다가 당근케이크도 주문했어요ㅎㅎㅎㅎ

브라우니랑 단호박 치즈케이크도 맛있어보여요ㅠㅠ

쿠키랑 에그타르트도 맛있어보이구!!
잼버터 스콘이 버터때문인지 진짜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ㅎㅎㅎㅎ

좀 3~4명이서 가서 여러가지 주문해서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ㅎ

주문한 커피랑 케이크는 자리로 가져다주세요ㅎㅎㅎ
당근케이크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귀여운 비쥬얼만큼 진짜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제가 다 먹은 건 비밀...ㅎㅎㅎㅎ)

커피는...음...양이 좀 적더라구요😭😭😭
아쉽... 맛도....좀 아쉽....

디저트 맛집 인정!!!

우드톤으로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고
내부에 식물이랑도 바깥 나무들이랑도 잘 어울리는 카페 같아요ㅎㅎㅎㅎ

솔직히 의자는 나무라 그런지 편하진 않았어요ㅎㅎㅎㅎ
그치만 카페는 분위기가 다 하는 거죠??ㅋㅋㅋㅋ

테이블에 하이브로우라고 적혀있길래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엄청 유명한 가구 브랜드더라구요??

유니크하고 예쁜 것 같아서 집에 둬도 예쁘겠다싶었는데 비싸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저트류 땡기시면 아워타임투게더 방문해보세요!!
당근케이크 완전 JMT😆😆😆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