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맛집탐방

합정 카페 ) 이벤트 카페 프리마떼 / 뷰맛집 / 임영웅이 왜 여기에????

얼렁뚱땅또롱 2021. 7. 6. 16: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합정역 근처에서 카페를 찾다가 너무 날이 더워서
눈에 보이는 데 아무데나 가보자!!!해서
카페 프리마떼에 방문하게 됐어요ㅎㅎㅎ

프리마떼 외관인데 몬가 깔끔하게 생겼죠??

11시~21시까지 이용 가능하네요!

계단을 올라가서 2층에 도착하는데

몬가 되게 깔끔해보였어요ㅎㅎㅎㅎ

메뉴를 보고 짝꿍이는 역시나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는 코코넛커피를 주문했어요ㅎㅎㅎ

케이크랑 디저트류도 파는데
저기 저 그림!!!
누군가 생각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임영웅님이었어요ㅋㅋㅋㅋㅋ

이게 무슨일이지??? 싶었어요🤣🤣🤣🤣

여기저기 임영웅님 있더라구요ㅎㅎㅎ

임영웅님으로 도배가 되어있길래 이게 뭔가 하고
검색해보니까 6월16일 임영웅님의 생일을 맞이해서 팬분들이 준비하신 거더라구요!!!

요런 카페이벤트 많이 한다고 들었는데 실제로 처음 봐서 엄청 신기했어요~

어쩐지 들어갔을 때 어머님팬분이 계시더라구요ㅎㅎㅎㅎ

사장님이 임영웅 좋아하냐고 물어보셔서
저희 엄마 가져다주려고 받았어요ㅎㅎㅎㅎㅎ
(엄마가 임영웅 엄청 좋아해🤣🤣🤣)

찾아보니까 요 카페에서 이런 이벤트를 자주 하시더라구요??ㅎㅎㅎㅎ
(신기해신기해~~~)
이런 거 받는 연예인분들은 엄청 기분 좋겠어요ㅎㅎㅎㅎ

카페내부도 굉장히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ㅎㅎ

뷰가 엄청 초록초록하고 예뻐요😭😭
뷰맛집이구만!!!

이런 분위기 카페 진짜 좋은 것 같아요
깔끔하고 뷰도 좋고 포토존도 있고ㅋㅋㅋㅋㅋㅋㅋ

한쪽엔 스크린이 있는데
원래는 뮤직비디오같은 영상을 틀어놓는다고 하셨는데
이 날 영웅님 팬분들이 오셔서 영웅님 영상을 틀어놓으셨대요ㅎㅎㅎㅎㅎㅎ
(귀여워😍)

코코넛커피랑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ㅎㅎ
제주도에서 먹었던 코코넛커피보단 맛있었어요ㅎㅎㅎㅎ
근데 또 그냥 라떼 먹을걸 하고 후회했어요..ㅎㅎㅎㅎ
맨날 다른 거 먹고 후회하기😭😭😭

원래는 6월1일~6월16일까지 이벤트 하는 거였는데
아마 다음 이벤트가 없어서 아직 영웅님으로 꾸며져있는 것 같아요!!ㅎㅎㅎ
다음에 또 방문하면 다르게 꾸며져있지 않을까요??🤔

머글이 뭔가 신기한 경험을 한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업체의 후원이나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